생리전 식욕 증가 후 질외사정, 생리 예정일에 증상 나타나면 임신 가능성은?
생리전에 식욕이 엄청 왕성해졌는데 콘돔을 끼고 질외사정을 한 후 생리 예정일에 식욕이 감퇴하고 울렁거리고 배가 콕콕 찌르듯이 아프답니다 임신인가요?
생리전에 식욕이 엄청 왕성해졌는데 콘돔을 끼고 질외사정을 한 후 생리 예정일에 식욕이 감퇴하고 울렁거리고 배가 콕콕 찌르듯이 아프답니다 임신인가요?
콘돔 사용과 질외사정으로 이중피임 방법을 사용하셨기 때문에 임신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상황에서도 임신 가능성이 0%라고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생리 전후로 식욕 변화, 울렁거림, 복통 등은 생리 전 증후군(PMS)이나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임신 여부를 확실히 확인하기 위해서는 관계 2주 후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생리가 계속 지연되거나 임신이 의심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안감이 크실 경우에는 생리 예정일로부터 일주일 정도 지난 후에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저번달 가임기 하루 전에 피임하고 관계를 가졌고 2주전에 피임 안 하고 관계를 가졌습니다. 생리 예정일이 20일인데 안 와서 22일에 질외사정으로 관계를 했는데 중간에 소량의 정액이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어서 걱정이네요. 생리 예정일로부터 16일이 지났고 여러 증상이 나타나요. 아랫배 뭉침, 통증, 허리 통증, 변비와 설사, 미열, 빈뇨, 분비물 증가, 두통, 식욕 성욕 증가, 예민함, 감정 기복, 가슴 통증, 피로감, 감기 기운 등이 있어서 처음엔 생리전 증후군인 줄 알았는데 생리 예정일로부터 16일이 지나니까 불안하네요. 가임기 하루 전 관계에서 피임을 했고 생리 예정일 이틀 후 관계에서 피임을 안 했는데 임신 가능성이 높나요? 정액이 들어갔든 안 들어갔든 가능성이 있나요? 2주가 지났는데 임테기 해봐도 될까요?
생리 예정일: 4월 16일 관계한 날 3월 31일과 4월 14일 질외사정 했고 분명 밖에다 사정을 했습니다 밖에다 사정을 했어도 간혹 쿠퍼액으로 임신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생리전 증상은 4월 11일부터 가슴과 허리 통증이 보였는데 혹시 몰라 임신초기증상과 언제부터 증상이 나타났는지 찾아봤는데 임신초기증상이 나타나는 일정보다 빠르게 생리전 증상이 보였더라구요 근데 생리 예정일보다 3일 정도 늦게하는 편이라 걱정이되서 물어봅니다 생리 예정일로부터 지금 딱 3일 지났는데 생리를 안해서 임신 가능성이 있는건가요?
임신했을때 식욕이 증가하나요 이것이 생리전증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