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임테기로 두번 태스트해도 음성이 나왔을 때 믿을만한 정보일까요?
관계 한달 넘게 지난 후에 아침 첫 소변이 아닌 두번째 소변으로 얼리임테기를 이용해서 두번 태스트 해봤는데 둘다 음성이 나왔는데 믿을만한 정보 일까요??
관계 한달 넘게 지난 후에 아침 첫 소변이 아닌 두번째 소변으로 얼리임테기를 이용해서 두번 태스트 해봤는데 둘다 음성이 나왔는데 믿을만한 정보 일까요??
임신 테스트기의 정확도는 99퍼센트 이상이라고 해요. 하지만 이는 소변에서 임신호르몬이 검출되는 시기에 정확도를 판단한 것이고 초기에 임신 사실 여부를 임신테스트기로 확인 할 때는 이보다 정확도가 낮다고 느낄 수 있어요. 아침 첫 소변이 가장 호르몬이 농축된 시간이라 정확한 결과를 볼 수 있기에, 두 번째 소변의 경우라면 익일 재검사를 권장드려요. 관계가 있은 지 한 달이 넘었다면, 일반적으로 임신 테스트기는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소변으로 테스트했을 경우, 소변 속의 hCG 농도가 낮아져서 임신 테스트 결과의 정확도가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두 번의 테스트 모두 음성이 나왔다면 임신 가능성은 낮지만, 여전히 불안하거나 생리가 없는 등의 증상이 지속된다면, 아침 첫 소변을 사용하여 다시 한 번 테스트를 해보시거나, 더 정확한 결과를 위해 산부인과에 내원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꼭 확인해주세요.
관계 12일 후 얼리임테기 아침 두 번째 소변 음성이면 믿어도 될까요?
그냥 임테기보다 얼리임테기가 더 정확한거 아닌가요? 더 적은 호르몽농도로도 양성이 나올 수 있으니까요. 질내사정 후 3~4주가되는 시점에서 밤에 술먹고 써서 음성이 나왔는데 믿을만한 결과가 아닌가요?
오후8시30분부터 새벽2시까지 소변을 참다가 임테기 음성 나왔는데 믿을만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