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시작 시간 이후 대기해도 되나요?
김OO • 2025.10.30
진료 시작 시간이 지났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진료 시작 시간이 지났는데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간이식 받으려면 대기를 오래해야하나요?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인공눈물 진료예약했는데요 저희 동네병원은 항상 대기가 2시간이여서요 지금 비대면진료예약이 되었는데 6개월전에 진료받은 적은 없습니다

동네 이빈후과에서 피어싱때문에 연골막염진단을받았고 큰 병원으로 가라고해서 예약을 잡긴했는데 다음주 화요일이라서요 그때까지 항생제약 먹으면서 버텨도될까요? 어제부터살짝씩 아프기시작했고 많이 아프지는않고 고름이나 진물도 안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