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소지 사실이 부모님께 들통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콘돔 샀다가 부모님한테 걸리면 어떻해 할까요? ㅎㅎ
콘돔 샀다가 부모님한테 걸리면 어떻해 할까요? ㅎㅎ
AD
콘돔 소지가 부모님께 발각된 상황은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솔직하고 성숙한 대화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콘돔은 성관계 시 임신과 성병 예방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이라는 점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처음에는 놀라실 수 있지만, 건강과 안전을 위한 준비라는 점을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대화가 어렵게 느껴진다면, 시간을 두고 차분히 준비한 후 대화를 시도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다른 성인(친척, 상담사 등)의 도움을 구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성에 관한 대화는 어색할 수 있지만, 이러한 대화를 통해 부모님과의 관계가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간호사나 의료인이 청소년 임신 사실을 부모님에게 까지 비밀 유지를 해야 하나요? 환자 동의 없이 부모에게 알려도 될까요?
임신 5주차 20살이고 생일이 안 지나 만 18세 입니다. 19세 미만은 수술 시 부모님 동의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부모님께서 너무 속상해하실 것 같아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않고 수술을 하고 싶습니다. 찾아보니 만 16세 미만인 경우 법정대리인이 학대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그리고 만 16세에서 만 18세 사이는 그러한 조건 없이 보건소 등 지정기관에서 상담을 받고 상담사실확인서를 병원에 제출 시 부모님 동의 없이 수술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또 사실이라면 구체적으로 정확히 어떤 곳에서 어떤 상담을 받아야 하나요? 보건소에서 상담을 받아야 한다면 어떤 부서에서 상담을 받아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자궁경부암 주사를 안맞았어서 성인이 돼서 맞을려고 하는데 산부인과에 가면 성관계 사실을 말을 해야하나요? 했는데 안했다고 하는 경우에는 했다리는 사실을 알 수가 있나요? 부모님에게도 했디는 사실이 알려지나요? 성관계를 한 후에 주사를 맞아도 괜찮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