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계정맥류 수술 종류는 무엇인가요?
정계정맥류 수술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정계정맥류 수술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정계정맥류 수술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주요한 수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개복수술(Open surgery): 복부를 절개하여 정계정맥을 묶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팔로모(Palomar) 수술, 버니(Bernardi) 수술, 이반니세비치(Ivanissevich) 수술 등이 있습니다. 2. 복강경 수술(Laparoscopic surgery): 작은 절개를 통해 복강경을 삽입하고, 내시경을 통해 정계정맥을 묶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개복수술에 비해 회복이 빠르고 통증이 적은 편입니다. 3. 경정맥적 정계정맥류 결찰술(Microsurgical varicocelectomy): 현미경을 사용하여 정계정맥을 정밀하게 묶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정자의 질과 수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4. 경피적 정맥색전술(Percutaneous embolization): 정맥 내에 카테터를 삽입하여 정계정맥을 막는 물질을 주입하는 방법입니다. 수술적 절개가 필요 없고, 국소마취 하에 시행될 수 있습니다. 각 수술 방법은 환자의 상태, 정계정맥류의 정도, 의료진의 경험 및 선호도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정계정맥류 수술은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하더라도 신체 부담이 매우 큰 수술은 아니라고 해요. 30분에서 1시간 정도 이내에 끝난다고 하며 일반적으로 현미경 수술로 진행하여도 무리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비용 등에 차이가 있을 수는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 상담 후에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정계정맥류 같은데 무조건 수술을 받아야 하나요? 수술을 받을 경우 회복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정계정맥류 증상이 몇달 전부터 있었는데 그냥 무시하고 지내다가 최근에 정계정맥류 라는걸 알게 되었는데 이제라도 비뇨기과 가면 늦은 걸까요?
요도염, 전립선염 있는 상태에서 정계정맥류 수술을 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