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여부 확인을 위해 초음파와 피검사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하나요?
6월 11일부터 17일까지 생리 6월 30일 관계 질외사정, 피임x 7월 1일 사후피임약 복용 (20시간 이내 복용) 7월 11일부터 7월 말~8월 초?까지 출혈이 지속됨 (양이 일정하지 않았음) 7/19일 각 다른 브랜드 2개, 임테기 ➡️ 음성 7/29 얼리임테기 ➡️ 음성 8/1 산부인과 임테기(소변 검사) ➡️ 음성 8/6 각 다른 브랜드 임테기 2개 ➡️ 음성 8/15 각 다른 브랜드 임테기 2개 ➡️ 음성 8/30 각 다른 브랜드 임테기 2개 ➡️ 음성 9/5 얼리임테기 ➡️ 음성 7월 28일부터 일주일간 질염 약&질정, 위장장애 약 복용 8/15일~3-4일간 복용 8/24~ 8/29 출혈 - 출혈인지 생리인지 구분할 수는 없음 8/26 ~클래라정 복용 중 9/4 ~감기약 복용 중 증상:미열, 복부팽만, 유방 통증 및 부음, 잦은 소변, 피지분비 증가(여드름) 불안한 마음에 산부인과가서 검사해볼까하는데 초음파와 피검사 중 뭐를 해야할지 고민임(현재 날짜 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