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험이 없는데 질 안에 손가락 삽입 후 배 불편함과 흐름 느낌, 원인은 무엇일까요?
성경험이 한번도 없는데 질 안에 손가락 삽입이 있었습니다. 이후 배가 좀 불편하고 하루에 한 두번 흐르는 느낌만 나는데 왜 그런가요?
성경험이 한번도 없는데 질 안에 손가락 삽입이 있었습니다. 이후 배가 좀 불편하고 하루에 한 두번 흐르는 느낌만 나는데 왜 그런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질 안에 상처가 났거나 질염의 증상일 수 있어요. 따라서 증상이 지속된다면 산부인과 진료를 보시고 검진 해 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항상 위생에 신경 써 주실 것을 권해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최근 술이 많이 취한 상태로 성관계를 하게 된 여성입니다. 이전까지 성기에 무언가가 삽입된 경험이 없고, 이번 경험에도 전 삽입됐던 것이 손가락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곰곰이 생각해보니, 손가락인지 성기인지 제 기억이 정확하다고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몰라 다음날 산부인과에 갔고, 사진 보여주고 설명해주시며 손가락이 아니라 성기였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사후피임약 처벌받았습니다. 제 질문은 이렇습니다. 1) 질막의 손상 정도가 손가락 삽입과 성기 삽입이 구분이 안되는 경우도 있을까요? 손이 과격하거나 크게 삽입됐을 경우예요! (다른 산부인과에 가서 진료받으면 다르게 판단하실 가능성이 있을까요?) 2) 제가 성기 삽입이 아니었을거라고 처음에 확신한 것이, 질내사정이 만약 됐다면 관계가 끝나고 정액이 흘러나오거나 그런 느낌이 있을텐데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질내사정의 경우 무조건 이렇다는 증후가 있을까요?
1. 아예 성적 접촉이 없던 사람이면 hpv 바이러스 감염 확률이 거의 없나요? (오랄이나 손가락 삽입 등 경험 전무) 2. 위의 경우인 사람 둘이서 만나서 성관계를 평생 둘이서만 한다면 hpv 바이러스 감염 확률은 낮나요?
깁스 후 손가락이 너무 부어있는데 엄지 손가락 안에 만져보면 너무 아프고 살이 따가워요 원인이 뭘까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