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가 내려가 있어 발기하지 않아도 괜찮을까요?
발기하지 않아도 포피가 내려가 있어 그냥 냅둬도 괜찮을까요? 통증은 없고 원래 가성 포경이었는데 어느날부터 포피가 가만히 냅둬도 포경 상태를 유지합니다
발기하지 않아도 포피가 내려가 있어 그냥 냅둬도 괜찮을까요? 통증은 없고 원래 가성 포경이었는데 어느날부터 포피가 가만히 냅둬도 포경 상태를 유지합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포피에 고름과 같은 분비물이나 발진 및 통증이 없다면 크게 걱정 하실 상황은 아닌 것으로 보여져요:) 단 증상이 새롭게 생긴다면 비뇨의학과에 방문 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발기하면 귀두까지 포피가 벗겨지고 발기가 끝난 후가 되면은 포피가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발기 끝난 후면 손으로 포피를 올립니다. 딱히 이거 때문에 아픈적은 없었습니다. 감돈 포경이면 괴사 그런게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해서 질문올려봅니다.
평소에는 포피가 덮여있고 발기 시에도 덮여있습니다 발기 상태에서 포피를 억지로 젖히려 하면 일정 부분까지 젖혀지긴 하나 완전히 젖혀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발기 전에 포피를 완전히 젖히고 발기 시 피가 나거나 하지는 않지만 약간 조이는 느낌이 납니다. 그 상태에서 발기가 풀리면 다시 덮이진 않고 젖혀있는 상태 그대로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감돈포경이 맞을까요? 맞다면, 포경 수술을 반드시 해야 할까요? 또한, 관계나 자위 시 발기 전에 완전히 젖히고 하는 것과 그냥 덮여있는 상태에서 하는 것 중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20대 청년입니다. 발기 시 포피가 자연스럽게 뒤로 젖혀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발기 상태가 아닐 때는 포피를 뒤로 젖혀서 귀두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발기 상태가 아닐 때 포피를 뒤로 젖혀서 귀두를 완전히 노출시킨 적은 없는데, 젖혔다가 감돈포경 상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우려가 되어 귀두를 완전히 노출시킨 적은 없습니다. 저 같은 성기의 상태에서 포피를 뒤로 젖히면 감돈포경이 될 위험이 높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