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 담도염 소견 받고 수술예약 기다리는데 조직 괴사 가능성 있을까요?
김OO • 2024.03.31
27일 응급실 담도염 소견 받았는데 수술예약 기다리는중에 조직이 괴사되거나 수술 불가능 하게 될까봐 불안합니다.
소화기질환
의료진이 질문을 확인하기 전이에요.
27일 응급실 담도염 소견 받았는데 수술예약 기다리는중에 조직이 괴사되거나 수술 불가능 하게 될까봐 불안합니다.
3년 정도 지속된 간헐적인 복통으로 (우측 상복부) 응급실에 자주 갑니다. 대부분 식사 후 2시간 내외로 참을 수 없는 복통이 찾아옵니다. 대학병원 정밀 검사에서도 특별한 점을 찾지 못했고, 복통이 시작되면 진통제 처방만 받고 고통이 진정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허리를 펼 수 없을 정도의 고통으로 허리를 숙이고 있을 정도로 고통이 심합니다. 담도가 9mm로 확장되어있다고 소견서를 받고, 상위 병원 예약 일정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제도 복통이 심해서 응급실에 다녀왔으나 지금 똑같은 통증이 느껴지려하는데 응급실에 가도 진통제랑 수액만 맞는데 이와같은 통증에 맞는 약 좀 추천해주세요. 담낭, 담도 쪽으로 통증이 있으며 진통제 계열의 약을 추천부탁드립니다.
건전지 40개 섭취하고 응급실 가지 못하고 종합병원 외래 진료 받고나서 검사, 수술 예약 한다음 검사와 수술하는 날에 받아도 될까요? 아님 외래에서 바로 응급실로 보내나요? 내부기관에 화학화상이 있는 상태인데 다양한 종류의 모든 음식에 영향을 받나요?
자가 연골 쓰려고 귀연골 떼내고 수술 받았는데 지금 존나 괴사중인거같아요ㅠㅠ 욱씬거리고 열감있고 그런데 병원은 수술 받자마자 연락을 안받아요 컨타당한 칼로 쑤셨나봐요 하 지금이라도 응급실 가서 드레싱 받을까요? 아 참고로 어제 성형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