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에 팬티가 축축하고, 하얀 분비물도 조금 뭍은것 같은데, 냉일까요?
배란일에 팬티가 축축하고, 하얀 분비물도 조금 뭍은것 같은데 , 냉일까요 ?
배란일에 팬티가 축축하고, 하얀 분비물도 조금 뭍은것 같은데 , 냉일까요 ?
배란기에는 에스트로겐 호르몬의 영향으로 자궁경부 점액이 증가하고, 투명하고 끈적끈적한 분비물이 나오는 것이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이는 배란을 알리는 신호 중 하나로, 생식력이 높은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이때 분비물은 보통 '배란 점액'이라고 불리며, 정자가 자궁경부를 통과하여 난자와 만나기 쉽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분비물이 하얀색이고, 냄새가 나지 않으며, 가려움증이나 불편함이 없다면, 이는 정상적인 배란기의 증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비물의 색, 냄새, 양이 평소와 다르거나 가려움증, 타는 듯한 느낌, 불쾌한 냄새 등의 증상이 동반된다면, 이는 '냉'(질염)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불편함이나 이상 증상이 지속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병원에서도 질정을 넣었고 약도 처방받은상태에서 한 4일?정도가 지났는데도 하얀분비물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약도 다먹었고 평일엔 병원방문이 어려워서 약국에서 레디클로질정을 사서 사용중입니다 오늘이 사용한지 이틀차인데 간지럽거나 냄새가나거나 그런건 전혀없는데 하얀분비물이 오늘도 질정을 손으로 넣는데 손에 좀 많다 싶을 정도로 뭍어나어더라구요 (냄새는 전혀 없었습니다)그래서 이게 어제넣은 질정찌꺼기가 뭍어나오는건지.. 질정사기전에도 팬티에 뭍은 하얀분비물도 묽지않고 가루처럼 바스라지더라구요 질정을 계속 넣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증상은 분비물말고는 없는데 질정 계속 넣어야할까요?
관계 후 밑에 부분이 간지럽고 노란색 분비물인지 모르겠는데 팬티에 노란색 같은 게 뭍어 있고 냉도 자주 나오고 냄새도 조금 나는 것 같아요 질염인가요 ㅜㅜ
최근에 유독 물 같은 냉이 많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원래도 분비물이 많은 편이었는데 물 같은 냉이 나오면서 투명한 색에 젤리 같은 분비물도 조금씩 딸려오기 시작하고요. 팬티가 항상 축축할 정도로 많이 나와요. 어떤 질염인지 궁금하고 만약 약 안 먹고 나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