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관련
화장실 가서 소변을 보는데 따갑고 화장실도 자주 가고 화장실 다녀와도 생식기가 간지러워요 어떡해야해요?
화장실 가서 소변을 보는데 따갑고 화장실도 자주 가고 화장실 다녀와도 생식기가 간지러워요 어떡해야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우선 질염,외음부염을 고려해볼 수 있는데요. 여성의 생식기는 작은 자극이나 마찰에도 쉽게 상처가 생기거나 통증을 유발할 수 있고, 질 점막이 건조하거나 너무 꽉 조이는 속옷이나 하의 착용 시에도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평소 주의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배뇨 또는 배변 후 휴지로 가볍게 닦아내어 주거나 물로 헹구어주면서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지속적인 따가움이나 추가적인 증상들이 동반된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셔서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릴게요. 도움이 필요하실 땐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성별은 여자입니다 남자친구와 관계를 가지고 나서 피가 나온적이 있었는데 많이가 아니라 아주 조금 진짜 손톱때만큼 입니다 그러고 오늘도 관계를 가졌는데 집에와서 보니 성기 부분에 모기 물린것 처럼 작게 한두개 올라와 있더라구요 간지럽진 않고 민감해서 인지 성병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여잔데요 낙태 하고 나서 18일째 되는 날에 정상적인 피 색깔이 아닌 갈색피인 생리가 나왔습니다 양도 적었고 낙태하고 나서 성관계 질외사정을 했습니다 바깥에 싸는거요 착상혈 아니고 생리가 맞겠죠? 그 뒤로 생리대 때문인지 생식기 에 날개같이 옆에 달린곳이 간지러워서 엄청 긁어 댔습니다 그러고 다음날에 한쪽 날개만 부었는데 무슨 문제 없겠죠? 금방 없어지나요..? 낙태후 생리 색깔과 양은 어떤게 정상인가요..
생식기에 피지낭종같은 뾰루지가 생겼는데 고름이 터졌어요. 이후 관리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