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레나가 한 번 빠졌는데 안정적으로 자리 잡히고 1년마다 내원해야 할까요?
미레나가 한 번 빠졌었는데 새로 위치잡고 한달 후 다시 내원해서 위치 안정적이니 1년마다 내원하라고 하셨습니다 미레나가 한 번 빠졌어도 안정적으로 자리 잡히고 할수있나요?
미레나가 한 번 빠졌었는데 새로 위치잡고 한달 후 다시 내원해서 위치 안정적이니 1년마다 내원하라고 하셨습니다 미레나가 한 번 빠졌어도 안정적으로 자리 잡히고 할수있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미레나가 제대로 자리를 잡았다면, 일반적으로 1년에 한 번씩 산부인과에 방문해서 미레나가 자궁에 잘 자리하고 있는지, 염증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미레나가 한 번 빠졌더라도 적절히 재삽입되어 위치가 안정적이라면, 효과적으로 피임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레나가 빠진 경험이 있다면, 특히 처음 몇 달 동안은 위치가 잘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좀 더 자주 산부인과 진료를 받을 수도 있어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정기적인 진료를 받으시고, 불편함이나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 즉시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미레나 3개월 넘었고 한달에 한 번 병원 내원해 진료받았는데 같은 위치로 계속 조금 내려있다고 했습니다 내려온 위치로 자리잡은거같다고 해서 1년에 한 번 내원하라고 했는데 피임에는 문제 없는건가요?
미레나 1월22일 시술후 2월22일에 검사받으니 위치가 내려와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위치조정하고 3월 17일에 확인하니 또 내려와있어서 위치 조정이 필요없을거같다고 했는데 4월17일에 미레나 플라스틱이 만져져서 병원이 내원했더니 빠졌다고 새로운 미레나 시술후 5월17일에 다시 내원하니까 위치가 내려오지도 않고 그 위치 그대로라고 이제 1년이 한 벙 방문해도 될거같다고 했습니다 한 번 빠져도 다시 넣으면 괜찮을수있나요? 다시 내원해봐야할까요?
미레나루프가 한 번 빠지면 또 무조건 빠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