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지렁이 같은 것이 보이는데 병원에 가야 할까요?
요즘 하얀지렁이같은게 좀 보여요 그냥있을때는 안그러는데 티비나 컴퓨터 휴대폰을볼태 보여요..이거 병원가야하겠죠?
요즘 하얀지렁이같은게 좀 보여요 그냥있을때는 안그러는데 티비나 컴퓨터 휴대폰을볼태 보여요..이거 병원가야하겠죠?
질문자님, 요즘 눈에 하얀 지렁이 같은 것이 보이는 증상이 있으시군요. 특히 티비나 컴퓨터, 휴대폰을 볼 때 더 그런다고 하니 걱정이 되시겠어요.
이런 증상은 눈의 피로나 건조증, 노화 등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나타날 수 있어요. 특히, 디지털 기기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눈이 피로해지고 건조해질 수 있어요. 이럴 때는 눈을 편안하게 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그러나, 이런 증상이 지속된다면 안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의사의 진료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평소 면봉을 좀 자주 쓰는 것 같은데 요새 면봉 넣으면 뭔가 뽈록한게 느껴져서 카메라 달린 귀후비개로 봤는데 저런 하얀게 있더라구요. 귀에서 진물이 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찾아보니 진주종? 같은거랑 비슷하던데 병원 내원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단순 뾰루지와 같은거일 수도 있으니 좀 기다려볼까요?? 병원 내원 시간이 잘 안나서 여쭤봅니다 ㅠ 아 그리고 자연치유가 될까요?
장염인거같은데병원가야되나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는 괜찮았는데 나와서 일보다보니까 오전 끝쯤에 아래와 같은 두드러기?가 생겼습니다. 두드러기 외에 간지러움이 꽤 심했고 이외에 열이나 다른 증상은 없었습니다. 급하게 나오다보니 빨래에서 조금 덜 마른 러닝을 입었는데 그것 때문인가 싶기는 한데, 상체뿐 아니라 얼굴과 하체 윗부분, 다리에도 조금 두드러기가 나긴 했습니다. 근처에서 샤워하고 오후 좀 지나자 두드러기와 가려움은 거의 가라앉았습니다. 그래도 피부과에 가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