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출국 시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µg 기내반입 가능한가요?
기관지천식증상으로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µg 사용중인데 일본오사카 출국하는데 기내반입이 될까요?
기관지천식증상으로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µg 사용중인데 일본오사카 출국하는데 기내반입이 될까요?
네, 기관지천식 치료제인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µg는 기내 반입이 가능한 약물입니다. 다만,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서 반입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출국 전에 해당 항공사에 문의하여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약물을 소지하고 이동할 때는 처방전이나 의사의 소견서를 함께 지참하시면, 공항 보안 검색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휴대용 호흡기 질환 치료제로서 심비코트와 같은 흡입용 네뷸라이저는 증상을 호전시키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여행 중에도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 하루에 한번 흡입해도 괜찮을까요? 아침 저녁으로 정해놓은 시간에 규칙적으로 흡입해야하는 약으로 알고 있어서 여쭈어봅니다.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 경증에 사용하는 흡입기인가요? 천식 판정 받은지 한 달 됐고 기침 말곤 호흡곤란 같은 증상은 없는 경증입니다. 내과에서 폐기능검사 해서 판정받고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 처방 받아서 매일 두 번씩 꾸준히 쓰니까 기침도 거의 없어져서 요즘은 일상생활에 영향이 없을정도인데요, 이게중증 환자한테나 쓰는 수준의 약이라는 말을 봐서요, 경증인 저한테도 쓰는 약이 맞나요? 1월 중반까진 계속 이거 쓸 예정인데 혹시 제 증상에 비해서 너무 강한 약을 쓰고있나해서요.
심비코트 터부헬러 160/4.5마이크로그램 , 렐바 200 엘립타 중 숨이 찬 천식에 뭐가 더 효과가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