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치료 중 약 복용 후 통증 대처법은?
최근에 신경치료 진행중인데 처방받은 약 다 먹어서 지금 너무 아픈데 방법이 있을까요
최근에 신경치료 진행중인데 처방받은 약 다 먹어서 지금 너무 아픈데 방법이 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치의학]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신경치료 중 통증이 심하신 상황이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처방약이 다 떨어진 상황에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시적으로 타이레놀과 같은 일반 진통제를 복용하시면 어느 정도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일반 진통제의 복용량은 꼭 지켜주세요.
통증 완화를 위한 다른 방법으로는:
만약 통증이 계속 심하다면,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전을 받아 약국에서 약을 수령하실 수도 있습니다. 닥터나우 앱에서 비대면 진료를 신청하시면 의사의 판단에 따라 처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증이 점점 심해지거나 붓기, 열감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감염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치과에 빨리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클라미디아가 있고 지금 골반염에 걸려서 약을 먹는중이야 오늘은 깜빡하고 약을 먹지 못한 상태인데 남자친구랑 성관계를 했더니 배가 너무 아파 병원은 다 닫았고 어떻게 해야해?

약을 처방받아서 이틀째 복용하고 있는데 먹을때마다 명치가 너무 아파요 이틀째 명치에 통증이 계속돼서 아제 저녘엔 모니트 정을 제외히고 약을 복용했는데도 지금 자다가 같은 통증으로 깰정도로 통증이 심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신경치료를 해야하는데 신경관이 닫히지 않아 대학병원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대학병원인지라 치료는 두 달 뒤에 받습니다.. 일요일부터 극심한 치통이 있었는데요. 아프다가 말길래 그냥 냅뒀는데 어제부터 왼쪽 귀가 먹먹하면서 왼쪽 턱,광대,눈썹 앞머리부분까지 찌릿하고 욱신욱신합니다.. 문제의 치아를 중심으로 통증이 퍼져서 잠도 자꾸 깨서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앉아있거나 누워있으면 더 아프고 서서 있어야 덜 아프더라구요.. 원래 다니던 치과에거 약 처방을 받았는데 통증이 가시질 않네요.. 이대로 두달을 기다려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