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잘트고 건조한데 저자극 수분/보습 립밤 추천바람
입술이 잘트고 건조하고 예민합니다 그래서 저자극으로 수분/보습 동시에 가능한 립밤을 찾고 있습니다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입술이 잘트고 건조하고 예민합니다 그래서 저자극으로 수분/보습 동시에 가능한 립밤을 찾고 있습니다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피부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입술이 건조하고 예민하다면,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제공하는 립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저자극성 립밤 중에서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세린 립 테라피 오리지널'입니다. 바세린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제품으로, 입술의 건조함과 갈라짐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자극성이기 때문에 예민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제품의 성분을 확인하여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평소에 수분 섭취를 많이 해주시는 것도 중요해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입술 뜯는 버릇때메 피부과 가서 스테로이드 연고 처방받고 약먹는데요 립밤,바세린 절때 금지하셔서 안바르고 있는데 그럼 너무 건조해져서 마스크쓸때랑 입술 만질때 걸리적 거립니다… 수시로 바룰수 있는 제품 있나요

약 한달 가까이 됬는데 낫지않아요. 립글로즈와 아이크림과 보습제를 계속 바르고 했는데도 입술 주변이 하얗게 심하게 터요.. 눈도 계속 뻑뻑하고 가려워서 안과가서 알러지약과 인공눈물 처방받아서 1주정도 넣었는데 차도가 없네요. 이거 왜 이런걸까요 ㅠ

입술이 자꾸 트는데 잘 뜯는 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