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3일차, 소형패드 4시간 착용 시 1/2에서 2/3정도 차면 양이 적은 편인가요? 많은 편인가요?
생리 3일차이고, 소형패드 4시간 착용 기준 1/2에서 2/3정도 차면 양이 적은 편인가요? 많은 편인가요?
생리 3일차이고, 소형패드 4시간 착용 기준 1/2에서 2/3정도 차면 양이 적은 편인가요? 많은 편인가요?
생리 양은 사람마다 정해진 것이 없으며, 일상 생활 패턴의 변화 등의 요인으로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어요. 소형패드를 4시간 동안 착용했을 때 1/2에서 2/3 정도 차는 것은 평균적인 생리 양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생리 양이 적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패드가 몇 시간 동안 거의 차지 않거나 매우 소량만 차는 경우이며, 많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패드를 자주 교체해야 하거나 패드가 금방 넘치는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생리 양이 갑자기 많아지거나 적어지는 등의 변화가 있다면, 호르몬 변화, 생활 습관의 변화, 스트레스, 질환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변화가 지속되거나 걱정되는 경우에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10월20일~10월26일 생리를 했고 이후 아무 문제 없다가 11월3일부터 갈색혈이 보이더니 부정출혈이 있어요 색깔은 맑은 혈색이예요 양은 패드에 묻어서 번져서 퍼진것을 제외하면 소형을 하루에 2~3번 교체하는 정도인데 많아서라기보다는 혹시나 오래하면 안좋을까 싶어서 교체하는것이고 실제로는 하루에 소형패드 하나정도의 양인데 꽉 차기보다는 소형패드 중간에 절반이상 묻어서 옆으로 혈이 퍼지는 정도예요 저의 생리는 여태 생리통이나 기타 다른증상은 없는편이고 평소 생리양도 적은편이예요 가끔 스트레스로 심적으로 컨디션 안좋을때 허리가 뻐근하거나 아랫배가 묵직하거나 정도였어요 이번 10월20일 생리시작시부터 개인적인 큰 스트레스가 있었어요 잠도 잘 못자거나 오히려 현실을 회피하려 더 자거나등등 수면이 부정확했어요 그 건이 잘 해결되고나니 부정출혈이 생겼어요 잔혈일지 스트레스가 정말 원인일까요? 특별한 증상은 없어요
생리는 매월 23-24일에 시작하고 주기도 30일로 규칙적인 편입니다. 이번 달에 22일에 관계를 했는데 콘돔없이 1분정도 삽입을 했어요 전 후로 사정은 없었습니다. 사후피임약을 고민하다가 23일 저녁에 생리가 시작돼서 안먹었어요. 근데 생리 양이 평소보다 더 적은거같아요. 원래도 2-3일차 지나면 소형 하나도 충분할 정도기는 한데 이번엔 더 적어요 2일차에만 좀 나오고 3일차는 더 줄더니 4일차인 오늘은 휴지에만 좀 묻는 정도? 생리를 해서 안심했는데 양이 너무 줄어서 검색해보니 생리 양 감소 원인에 임신이 있다해서 덜컥 걱정이 되더라고요 시기상으로 봤을때 정상생리를 한 것 같은데 아직 임신가능성이 남아있나요?
오늘 생리4일차인데 1,2일차에는 양이 엄청 많고(완전 빨간색) 3일차에는 많은편으로 나오더니 4일차인 오늘은 양이 확 줄고 분홍색피가 나와요 생리끝날때쯤에 연한 분홍색 피가 나기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