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님, 상황이 걱정되시는 것 같아요. 콘돔이 찢어져서 질내사정이 되었고, 사후피임약을 복용하려 했지만 아직 받지 못하셨다는 상황이시군요.
질문자님께서는 마지막으로 생리를 시작하신 날이 11/23일이었고, 생리 주기는 28~30일이라고 하셨네요. 그리고 가임기는 12/5~10일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콘돔이 찢어져 질내사정이 되었다면, 임신 가능성이 완전히 없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사후피임약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성관계 후 24시간 안에 복용하면 피임 효과가 95%로, 24시간 초과~48시간 이내에는 85%, 48시간 초과~72시간 이내에는 58%로 효과가 줄어든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가능한 빨리 복용하면 피임 효과가 높아집니다.
그런데, 사후피임약은 호르몬에 대한 감도가 떨어져서 약효를 제대로 볼 수 없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복용에 대해서는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요약하면, 현재 질문자님의 상황에서는 임신 가능성이 완전히 없다고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사후피임약에 대한 처방이 필요하시다면, 가능한 빨리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사후피임약 복용 여부와 관계없이, 성관계 후 2주 정도 지난 후에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임신 검사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