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제 맞고 15분 후 복통, 추가 복용 가능할까요?
강OO • 2025.03.08
복통으로진통제맞은지15분이지나면또배가아파요ㅠㅠ진통제한번더맞으면괜찮아요
복통
복통으로진통제맞은지15분이지나면또배가아파요ㅠㅠ진통제한번더맞으면괜찮아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내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복통이 지속되고 진통제를 맞은 후에도 효과가 미미하다면, 추가로 진통제를 맞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을 복용하셨음에도 불편감과 통증이 지속되는 경우라면 병원에 내원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져요. 치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다른 원인을 찾아보거나 치료 방법을 찾아 봐야 할 수 있고, 이런 증상이 계속된다면 위염이나 위궤양 등의 질환을 의심해볼 수 있으므로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할 수 있다는 점 안내드려요. 가까운 병원이나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전 11시30분 경에 이브 퀵(일본 진통제) 복용하고 저녁 7시경에 비염 때문에 플로리진 복용했는데 생리통 때문에 지금 탁센 한 번 더 복용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진통제가 효과가 미미한대 한개더 먹어도될까요 아세트아미노펜 160mg 먹었습니다 여기다가 나프록센 250mg 더먹어도될까요?

목통증으로 약을 처방받아 복용중입니다. 진통제 펠루비정이 포함되어있는데 시간차를 두고 추가복용할수있는 진통제를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