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외사정 후 임신 가능성은?
15일에 관계를 했는데 느낌들자마자 바로 빼서 질외사정 했고 생리 예정일이 3일후인데 너무 불안해서요 임신 가능성이 어떻게 되나요
15일에 관계를 했는데 느낌들자마자 바로 빼서 질외사정 했고 생리 예정일이 3일후인데 너무 불안해서요 임신 가능성이 어떻게 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성 고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외사정은 피임 방법 중 하나로 사용되지만, 73%의 피임 효과로 완벽한 방법은 아닙니다. 사정 전에 나오는 쿠퍼액에도 정자가 포함될 수 있어 임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리 예정일이 3일 후라면, 임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지만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생리 주기나 양상은 몸 상태에 따라 얼마든지 변할 수 있으며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으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성관계를 하셨기 때문에 가능성에 대해 묻는다면 0이라고는 절대 말씀 드릴 수 없어요. 불안하시다면, 생리 예정일 이후에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해 보시거나,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신 테스트기는 마지막 관계일로부터 14일 이상 지난 뒤에 사용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노콘으로 성관계를 하고 질외 사정을 하고 입으로 해준 다음에 다시 삽입하고 질외사정 했는데 임신 가능성 어떠나요

가임기 19일 배란일 16일 생리 예정일 5일이 지났을 때 성관계 후 질외사정을 했습니다. 생리는 원래 불규칙했고 2일 전부터 생리 전 통증이 있었습니다. 임신 가능성이 클까요? 걱정 안 해도 될까요?

가임기는 19일, 배란일은 16일 지났고 월경 예상일은 5일 지났습니다. 2일 전부터 월경 전 통증이 시작됐고 현재까지도 통증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성관계 후 질외사정을 했는데 혹시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