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자꾸 몸을 벌떡 벌떡 놀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남편이자꾸만자다 몸이벌떡 벌떡놀람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남편이자꾸만자다 몸이벌떡 벌떡놀람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남편분이 자다가 몸을 벌떡벌떡 놀라는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면 중 경련이나 근육 경련일 수 있으며, 스트레스나 피로, 수면 부족 등이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남편분의 수면 환경을 개선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규칙적인 수면 패턴을 유지하고, 잠자기 전에는 카페인이나 알코올 섭취를 피하며,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만약 이러한 방법으로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거나, 증상이 심각해진다면,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면 장애나 다른 신경학적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병원을 방문하여 검사를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수면 중 땀이 나는 증상이나 불안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내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나안 시력이 0.8인데 눈 스마일 라식가능한가요? (선천적 각막혼탁)입니다
선천적 각막혼탁이 있는데 라식이나 라섹 가능한가요?
지금 라식,라섹, 스마일 라식 전부 다 가능하다고 검진 받았구요. 그중에 고민하고 있는데요. 라식을 하면 각막 중간을 깎는거라 실질각막이 라섹보다 100정도 덜 남는다고 하시는데요, 그러면 '뚜껑부분인 100각막은 실제 각막의 역할을 하지못하는건가요?' 라섹은 회복기간이 길지만 잔여각막을 많이 남기는게 좋다고해서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