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연속 목감기 주사
고OO • 2023.07.13
저번주에 목이 안나와서 병원을 가서 약 처방을 받았는데 지금도 목이 아파서 또 갔는데 약처방이랑 주사를(스테로이드?) 놔주셨어요 혹시 내일도 일을해야하는데 목 상태가 그대로 이면 또 주사를 맞아도 되나요? 이틀연속 맞으면 안좋을까요?
기침인후통가래
저번주에 목이 안나와서 병원을 가서 약 처방을 받았는데 지금도 목이 아파서 또 갔는데 약처방이랑 주사를(스테로이드?) 놔주셨어요 혹시 내일도 일을해야하는데 목 상태가 그대로 이면 또 주사를 맞아도 되나요? 이틀연속 맞으면 안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의약품에 따라 추가 주사 처치가 가능한지는 다르기 때문에 해당 병원에 문의하고 방문해 보실 것을 안내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목감기인거같긴한데 38도 이상 갔다가 열은 좀 내렸고 기침,두통,콧물,가래,인후통은 계속 있거든요 이럴때 항상 혈관주사?라고 팔에다가 맞았었는데 그게 좋을까요 링거 하나 맞는게 더 좋을까요? 어떤게 더 효과가 있을까요?

어제부터 기침 가래 심했지만 약이랑먹다가토을 했습니다 잠자고일어낫는데 기침.거래은살짝있지만목이 아픕니다 어떡해야합니까? 목감기은약추천 부탁드립니다

침도못삼킬정도로부어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