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S 증상 완화를 위해 약을 구매하려면 약국 방문이 필요한가요?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pms때문에 약을 먹으려고 하는데 약국 가서 사면 되나요?병원을 먼저 가야 하나요?
pms때문에 약을 먹으려고 하는데 약국 가서 사면 되나요?병원을 먼저 가야 하나요?
PMS 증상으로 고민하시는 것 같아 보여요. PMS 증상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는 경우, 약물 치료를 고려해보실 수 있어요. 페리페민 정 같은 일반의약품은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지만,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 처방받는 것이 좋아요. 산부인과나 정신건강의학과에서 PMS 관련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약물 처방도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요약하자면, PMS 증상이 심하다면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 약물 치료를 받는 것이 좋아요. 일반의약품을 이용하려면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지만,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질염 증상이 있는데요 (가려움 분비물 시큼한냄새) 해외에서 지금 시골에서 일하는 지라 일을 빼서 겨우 의사를 보고 왔는데 어떤 균인지 알아야 된다고 검사를 해야 된다는데 그 검사 예약만 다음주에 가능이고 결과도 며칠 더 걸린다 하더라구요.. 일단 약국에 들려서 상황 설명 후 응급으로라도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게 있냐 하니 clozole vaginal cream 을 줘서 사온 상태인데요 이걸 바르고 괜찮아지면 그냥 검사 안 받고 그대로 지내면 되는건지 이걸 바르고 증상이 완화되던 그대로 증상이 있던 무조건 검사 후 항생제를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이 크림과 별개로 무조건 검사를 받아야한다면 어차피 한국에 한달 뒤에 들어가서요 여기선 대기도 너무 오래걸리고 비싸서 한국 산부인과 가고 싶은데 그때까지 이 상태로 지내도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일단 핵심 질문은 이 크림이 도움이 된다면 더 이상 병원 안가도 되는지를 알고 싶어요!
11월 말에 추위에 손이 얼었다가 녹았는데, 아직까지도 손가락 하나가 끝부분이 저립니다. 약국에서 동상연고가 있다는데, 그걸 바르면 될까요? 아니면 병원 방문이 필요할까요? 병원 방문이 필요하다면 찾아보니 피부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등 다양하게 뜨던데, 어느 과를 가야할까요?
오늘 산부인과 방문하여, 주사로 환부에 염증치료를 받고 약을 복용 중입니다. 처방받은 염증약과 타이레놀을 섭취 했지만, 체온 확인 시에는 38도 정도의 발열이 확인됩니다. 이럴 경우에 추가적인 병원 방문이 필요할까요? 열을 내리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을 해야 할까요? 도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