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임 후 생리 예정일 지났는데 생리가 없어요, 임신 가능성은?
생리예정일 5일전에 피임하고 사정까지 했고 물풍선으로 확인까지 다 했어요 예정일3일전에는 그냥 삽입만 하고 사정은 진짜 절대 없었어요 그런데 오늘 생리예정일 4일짼데 생리가 안 터져요 ㅠㅠ 임신은 아니겠죠...PMS로 가슴통증이 있는데 저번주까지만 해도 엄청 아팠는데 지금은 또 덜 해요
생리예정일 5일전에 피임하고 사정까지 했고 물풍선으로 확인까지 다 했어요 예정일3일전에는 그냥 삽입만 하고 사정은 진짜 절대 없었어요 그런데 오늘 생리예정일 4일짼데 생리가 안 터져요 ㅠㅠ 임신은 아니겠죠...PMS로 가슴통증이 있는데 저번주까지만 해도 엄청 아팠는데 지금은 또 덜 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성 고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입니다.
생리 예정일이 지나도 생리가 시작되지 않아 걱정이 크시겠어요. 피임을 철저히 하셨고, 사정이 없었다면 임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의 생리 주기는 스트레스, 수면 부족, 체중 변화, 호르몬의 변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어서 생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생리가 예정일보다 늦어지는 경우,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하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 예정일로부터 일주일 후에 임신 테스트를 하면 더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테스트 결과가 음성이더라도 생리가 계속 지연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슴 통증이 PMS 증상으로 나타나고 있지만, 이는 임신 초기 증상과 유사할 수 있으므로, 불안하시다면 산부인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안심이 되실 겁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 예정일이 지났는데 생리를 안 해요 관계는 1월21일 그 쯤에 하고 또 2월3일에 했어요 질외사정으로 나오기 좀 전에 빼고 사정 했어요 월요일 아침 첫 소변으로 임테기 했을 때 비임신으로 나왔는데 예정일이 3일이 지났고 허리랑 유방통은 있어요 유방통은 예정일 2~3일전에 나타났는데 유방통이 늦게 나타났으니까 생리도 미뤄지는건가요? 생리를 안 하는데 어떡하나요ㅠㅠ

생리 예정일 3일지난 시점에서 아침소변은 아니고 그날 두번 째 소변으로 얼리임테기 해봤는데 한 줄나왔어요 근데 지금 생리 예정일 7일 지났는데 생리를 안 해요 ㅠ 임신 아니겠죠..?

생리예정일 4-5일 전에 관계를 했어요 저번에 닥터나우 선생님께서 임신가능성은 거의 없으니 걱정 말라고 하셨는데, 생리 전 증후군도 평소처럼 다 있었고 곧 할 거 같은데 생리를 안 해서요.. 너무 걱정을 해서 그런걸까요? 사정하고 닦고 30-40분 후네 4-5센치만 삽입이 되어도 임신가능성이 높은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