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경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포경수술 하려고합니다.
포경수술 하려고합니다.
포경수술은 포피 입구가 좁아서 귀두 뒤로 포피가 완전히 당겨지지 않는 상태인 포경을 해결하기 위해 시행하는 수술입니다. 이 수술은 반복적인 귀두 포피염, 포경, 감동 포경 등의 적응증이 있을 때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돈 포경의 경우 포피가 귀두 뒤로 젖혀진 후에 고정되어 원래 위치로 돌아오지 못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포경이 있으면 귀두 주변으로 세균이 증가하고 위생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포경 수술을 받은 남아에게서 발열성 요로감염이 받지 않은 경우보다 낮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수술을 고려하실 때는 개인의 건강 상태와 필요성을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경 포피만 얇게 박리 후 피하조직 및 진피층을 최대한 손상을 줄이는 슬리브 포경 수술 방식이 최근에는 포경수술의 표준이 되어 수술이 진행되는 추세입니다. 또한, 레이저 포경 수술은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수술 전에는 비뇨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본인의 상황에 맞는 조언을 받는 것이 좋으며, 수술 후에는 적절한 회복 기간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비뇨기과 의사와의 상담을 하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발기 상태일때 포피가 정상적으로 까지긴 까집니다. 그러나 발기 상태에서 다시 되돌리기 힘들고 귀두부분이 어디에 닿기만 해도 매우 이상한 느낌이 납니다. 평소에 냄새가 난다거나 그런 점은 전혀 없습니다. 포경수술을 알아봐야할까요?
30대인데 아직 포경수술을 안했어요. 이대로 안하고 살아도 되는걸까요? 가성이냐 진성이냐에 따라 다르다고 들었는데 저는 안까지는쪽인거 같거든요.
자연스럽게 안까지던데.. 인터넷 찾아보니 안까고 넣으면 안느껴진다고 하던데 수술안해도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