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에 배 아픔과 가스 증상 정상인가요?

신OO • 2025.10.15

배란일이긴 한데 속이 안좋고 가스가 차고 트름이 계속 나오고 배가 생리통만큼 한 3일째 아픈데 정상이야?

생리통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산부인과 관련 질문

  • 배란통이 없어도 배란일에 가스차는 느낌은 정상인가요?

    배란통이 항상 있었는데 이번달엔 배란일에 아랫배에 가스차는 느낌만 들고 배란통이 없어요

    여성질환

    생리전증후군

    아랫배통증

    2025.02.03
  • 배에 가스차서 아픔

    수능을 앞둔 자녀가 요즘 배에 가스가 차고 배가 자주 아픕니다. 배아플때 위장관 조절약을 먹이는데 방귀가 가끔 나오고 배가 아프다는데 가스제거제(까스엔프리)를 먹여도될까요? 수능날 배가 아플까봐서요.

    소화기질환

    과민성

    복부팽만

    2022.11.15
  • 시험 볼 때 긴장으로 인한 배 아픔과 가스 증상 해결법은?

    시험볼 때 긴장을 너무 심하게 하고 긴장하면 배가 아프고 배에 가스가 많이 차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긴장 안하는 법같은건 없을까요? 병원에 가면 어느 병원으로 가야 좋을까요?

    소화기질환

    2024.10.21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