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에 배 아픔과 가스 증상 정상인가요?
신OO • 2025.10.15
배란일이긴 한데 속이 안좋고 가스가 차고 트름이 계속 나오고 배가 생리통만큼 한 3일째 아픈데 정상이야?
생리통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배란일이긴 한데 속이 안좋고 가스가 차고 트름이 계속 나오고 배가 생리통만큼 한 3일째 아픈데 정상이야?
배란통이 항상 있었는데 이번달엔 배란일에 아랫배에 가스차는 느낌만 들고 배란통이 없어요

수능을 앞둔 자녀가 요즘 배에 가스가 차고 배가 자주 아픕니다. 배아플때 위장관 조절약을 먹이는데 방귀가 가끔 나오고 배가 아프다는데 가스제거제(까스엔프리)를 먹여도될까요? 수능날 배가 아플까봐서요.

시험볼 때 긴장을 너무 심하게 하고 긴장하면 배가 아프고 배에 가스가 많이 차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긴장 안하는 법같은건 없을까요? 병원에 가면 어느 병원으로 가야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