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지연과 갈색 분비물, 임신 가능성은?
2월 11일에 생리를 했는데 3월22일까지 안하고있어요 그사이에 두번 관계를 했는데 둘다 콘돔끼고 했고 임신테스트 네번다 음성이었습니다 근데 최근에 질에서 갈색 물?같은게 나와요 뭘까요 불안해서 생활을못하겠어요ㅠ
2월 11일에 생리를 했는데 3월22일까지 안하고있어요 그사이에 두번 관계를 했는데 둘다 콘돔끼고 했고 임신테스트 네번다 음성이었습니다 근데 최근에 질에서 갈색 물?같은게 나와요 뭘까요 불안해서 생활을못하겠어요ㅠ
AD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거나 스트레스,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생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콘돔을 사용했고 임신 테스트 결과가 네 번 모두 음성이었다면 임신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질에서 갈색 분비물이 나오는 것은 부정출혈일 수 있으며, 이는 특별하게 몸에 이상이 없는 건강한 경우라도 겪을 수 있는 현상입니다. 오래된 혈액이 배출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안감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나타난다면 산부인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병력이 있으시니 정확한 확인은 산부인과 대면 진료가 필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여자친구가 생리할 때가 됬다는데 몇 일째 안나와서 계속 불안해 하네요...원래 주기는 32일 정도 였다는데(이전에 주기는 규칙적인 편 이었습니다)최근 3개월정도 28일 언저리로 줄어들었었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 관계는 저번주 목요일 11월2일이었는데 콘돔사용했었고 관계 후에 콘돔확인했을 때 찢어졌다거나 한 것도 없고 콘돔없이 삽입을 한 적도 없습니다. 이전에도 콘돔없이 관계를 가지거나 한 경우는 없습니다(관계 후 늘 같이 확인합니다.) 그런데 2-3일 전쯤부터 약간의 피(갈색)와 함께 갈색 냉(?) 같은게 조금 나오긴한다고 하네요... 이런경우 착상혈일 수 있을까요? 또는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직 테스트기는 안해봤습니다. 혹은 어떤 다른 질병을 의심해 볼 수 있을까요?
3월15일에 관계후 생리 밀렸습니다 생리예정일은 4월3일 입니다. 피임했구요 질외 사정했습니다. 콘돔빼고 손으로 하면서 사정했는데 임신가능성이 없는걸 아는데 생리가 밀리니깐 불안합니다. 그리고 냉 냄새가 식초처럼 시큼한 냄새가 나고 치즈처럼 하얀색 냉이 나옴니다. 그래서 하루에 한번 팬티 갈아입는거 같아요. 그리고 입중에 없던 털도 갑자기 나기 시작했습니다.
생리를 11월 30일에 시작했는데 12월 11일인 현재까지 끝나질 않아요 그리구 이 전에도 이상했는데요 이게 생리인지 아닌지 모르겠는 갈색 분비물이 아주 조금씩 묻어있어서 생리 하려나보다 했는데 그 갈색 분비물이 거의 5일정도는 나온거 같아요. 너무 길게 그러길래 뭐지 했는데 점점 갈수록 피가 아주 연하게 조금씩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제 진짜 생리 하려나보다 했는데 아직까지도 양만 늘어났지 달라진게 없어요. 갈색 분비물이 피가 시간이 지나 그런건가 했는데 그렇다고 하기엔 자주 확인해봤었는데.. 애초에 처음부터 갈색이 조금씩 나오던거 같아요. 흠..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