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 치료에 사용되는 항생제 종류는 무엇인가요?
장염에 사용되는 항생제가 어떤것들이 있나요?? 셉트린정 제외하구여
장염에 사용되는 항생제가 어떤것들이 있나요?? 셉트린정 제외하구여
장염에 사용되는 항생제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셉트린 외에도 다음과 같은 항생제들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메트로니다졸: 이 약은 대장균,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클로스트리디움 디피실 등 다양한 세균에 효과가 있습니다. 2. 시프로플록사신: 이 약은 장내 감염, 요로 감염, 호흡기 감염 등에 사용되며, 특히 장내 세균에 효과적입니다. 3. 아지트로마이신: 이 약은 균류, 바이러스, 기생충 등 다양한 병원체에 대해 효과가 있습니다. 4. 레바플록사신: 이 약은 시프로플록사신과 같은 플루오로퀴놀론 계열의 항생제로, 다양한 세균에 효과가 있습니다. 5. 에리트로마이신: 이 약은 그람 양성균에 효과적인 매크로라이드 계열의 항생제입니다. 6. 클라리스로마이신: 이 약은 에리트로마이신과 같은 매크로라이드 계열의 항생제로, 다양한 세균에 효과가 있습니다. 항상 약은 의사의 처방에 따라 사용해야 하며, 장염의 원인이 세균인 경우에만 항생제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바이러스성 장염의 경우에는 항생제가 효과가 없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서혜부에 가끔씩 찌릿한 느낌이 들어요 약간의 불편감이 있기도 하구요 오른쪽 서혜부쪽 아랫배가 아주 가끔씩 경미하게 찌릿한 느낌이 들어요 3개월전 산부인과 초음파에서 정상, 복부ct에서 정상,복부 초음파에서 정상,2개월전 산부인과 복부초음파에서 정상, 1개월전 복부엑스레이에서 정상이었는데 난소암은 아니겠죠?
난소암이 무서워요 가족력 전혀 없어요 근데 인터넷 커뮤니티에도 난소암 진단 받았다는 사람 엄청 많고 유튜브에도 난소암 투병일지 엄청 많이 떠요 1.난소암 드문 암인데 인터넷에 왜 이렇게 많이 뜨나요? 2.난소암 조발생률 10만명에 12명이고 기대수명까지 살 때 난소암 걸릴 확률이 1%인데 이거 종합해서 난소암 걸릴 확률이 얼마나 적은지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난소암 걸릴 확률 1%랑 같은 확률을 가지는 사건도 예시로 들어주세요 너무 무서워요 안심 좀 시켜주세요 3.3개월전 복부ct정상, 산부인과 초음파 정상, 2개월전 산부인과 복부초음파 정상, 1개월전 정상이었으면 난소암 걱정 안해도 될까요? 4.골반이나 서혜부가 가끔 쑤시는데 검사 결과 고려했을 때 이건 난소암 때문일 확률은 적죠? 골반통증은 난소암 말기라고 들어서요 5. 그리고 다음 산부인과 정기검진은 1년 뒤에 해도 될까요? 지금 정상이었으면 1년 뒤에 검사해도 정상일 확률이 높죠? 갑자기 난소암 2기,3기 이러지는 않겠죠?
1.난소암 발병확률이 1%로 그렇게 높지 않은데도 인터넷에 난소암 환자가 많이 보이는건 정보의 편향성 때문이죠? 실제로는 난소암이 흔한 암도 아니고 난소암 환자도 적은 편인가요? 2.정기적으로 산부인과 검진을 받는다면 난소암 조기발견할 확률이 훨씬 높죠? 3.이전 산부인과 검진에서 정상소견을 받은 사람이 1년 후 정기검진에서 난소암 진행으로 진단 받을 가능성은 낮죠? 오히려 그때도 정상 소견 받을 가능성이 높죠? 다른 암들도 건강검진 때 정상이었으면 다음 건강검진에서도 정상 소견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하셔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