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고 누웠는데 소변이 자꾸 마려워서 4번째 가는데 왜 그럴까요?
자려고 누웠는데 소변이 자꾸 마려워서 4번째 가는데 이거 왜이러죠?
자려고 누웠는데 소변이 자꾸 마려워서 4번째 가는데 이거 왜이러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소변이 자꾸 마려운 느낌이 드신다면 방광염 등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방광염의 증상으로는 빈뇨, 절박뇨, 배뇨 시 통증, 배뇨 후에도 덜 본 것 같은 느낌 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증상이 지속되신다면 적절한 항생제 복용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산부인과, 비뇨의학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급성 방광염부터 만성 방광염까지, 방광염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정리해 봤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일상생활에는 문제없는데 자려고 누우면 소변이 마려운 것 처럼 신호가 옵니다. 막상 볼일보러 화장실을 가도 소량의 양만 나오고 다시 자려고 누우면 얼마 안되서 다시 신호가 옵니다. 이 패턴이 밤새도록 반복되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방금 자다가 쉬가 마려워 화장실을 갔습니다. 근데 클리가 찌릿하더니 아프더라구요. 그 뒤로 침대에 누워도 계속 소변이 마렵고 화장실에 가서 앉아있으면 조금 나오는데 약간의 피가 나옵니다. 쉬는 마려운데 화장실가면 안나오고 클리가 아파요 ㅠ 왜 그럴까요 ?
제가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갈 때가 가끔씩 있는데요 이번에도 3일인가? 3일 전부터 자꾸 소변이 마려워요... 자꾸 소변 한번 보면 또 바로 천천히 방광에서 소변이 채워지는 느낌이라 해야하나ㅜㅜ 어떡하죠ㅜ 하루에 얼마나 화장실을 가는진 안세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일단 오늘 학교에서는 화장실을 4번 이상은 간 것 같애요... 집에 와서도 지금까지 여러번 화장실 가고... 진짜 평소보다 많이 갔어요 이거 왜이러죠 염증이나 그런건가요ㅜ 아님 가끔 소변이 하루에 자주 마려울 때가 있는데 그냥 잠시 이러는걸까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