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7일차 보호렌즈 착용 후 알바 가능할까?
라섹한지 6일차 7일차인 내일 보호렌즈 착용한채로 모자만 쓰고 백화점 알바 가능할까여? 모자로 전등은 차단하고 손님 응대 제외할땐 선글라스 착용하려고합니다 시간이 10:00~15;00 라서 손님 응대도 많이 없을것같고,, 안약도 주기적으로 알람맞춰 사용하고있는데 보호렌즈 착용상태로 직접적으로 led 노출시 눈에 안좋은 영향 가는지 궁금헤서요 ㅠ
라섹한지 6일차 7일차인 내일 보호렌즈 착용한채로 모자만 쓰고 백화점 알바 가능할까여? 모자로 전등은 차단하고 손님 응대 제외할땐 선글라스 착용하려고합니다 시간이 10:00~15;00 라서 손님 응대도 많이 없을것같고,, 안약도 주기적으로 알람맞춰 사용하고있는데 보호렌즈 착용상태로 직접적으로 led 노출시 눈에 안좋은 영향 가는지 궁금헤서요 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라섹 수술 후 7일차에는 아직 눈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보호렌즈를 착용하고 있더라도 백화점의 LED 조명은 눈에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알바를 하시려면 다음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라섹 후 3-6개월 정도는 눈 보호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불가피하게 일을 해야 한다면 위의 방법으로 최대한 눈을 보호하시고, 만약 근무 중 눈에 불편함이나 통증이 느껴진다면 무리하지 마시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10일에 라섹 하고 14일에 내원해서 보호렌즈 교체하고 왔습니다. 21일에 제거하러 오라고 했는데 도저히 일정이 안되어서요ㅠㅠㅠ 25일에 가려고 하는데 혹시 보호렌즈를 오래 끼는 것도 악영향이 있을까요?

머리 감을 때 눈에 물 조금 들어가도 상관 없을까요? 라섹한지는 9일차? 정도고 보호렌즈 뺀지는 5일차 정도입니다

11월 8일에 라섹후 13일인 오늘 오후에 병원에가서 보호렌즈를 뺄예정이였는데 새벽에 갑자기 왼쪽 보호렌즈가 빠져서 병원에서준 예비 렌즈도 못끼고 버려버려서 그냥있는데 괜찮을까요? 수술한병원도 9시에 진료시작하는데 궁금합니다 이대로 자도되나십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