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을 손으로 잡아 뽑는 버릇, 헤르페스 생길 수 있나요?
털을 손으로 잡아 뽑는 버릇이 있는데 이부분에 고름 ..? 같은게 생겼어요 혹시 이부분에도 헤르페스가 생길수 있나요?
털을 손으로 잡아 뽑는 버릇이 있는데 이부분에 고름 ..? 같은게 생겼어요 혹시 이부분에도 헤르페스가 생길수 있나요?
털을 손으로 잡아 뽑는 습관은 피부에 자극을 주어 모낭염과 같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어요. 고름이 생겼다면 이는 세균 감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헤르페스는 주로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성기 주변에 수포를 발생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털을 뽑은 부위에 헤르페스가 생길 가능성은 낮지만, 면역력이 약해진 상태에서는 바이러스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증상만으로는 정확한 진단이 어려우므로, 증상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피부과나 비뇨의학과로 내원하여 전문의와 상담하고 필요한 경우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방금 제가 코털을 좀 많이 손으로 뽑았거든요.. 근대 코털을 잘못 뽑으면 사망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저 혹시 사망하면 어쩌죠?
혹시 모낭염 모근이 부은 느낌이며 털을 잡아 뜯는 통증이 있는데 헤르페스이거나 다른 성병일 수 있나요? Y존 삼각형 부근이 욱씬거리는 것 빼곤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여성 생식기에 이런 반점이 생기는 것은 정상인가요? 제가 스스로 털을 뽑는 습관이 있어서 생긴건지.. 아니면 다른 피부염인지 궁금합니다. 흰 반점이 좀 커서 걱정돼요. 가렵지도 않고 딱히 오돌토돌 하지도 않고 매끄러워요. 성관계는 한명이랑만 하고 사귀는 중에 성병검사 받았을 때는 아예 하나도 검출이 안됐고, 그 이후에 다른 사람과 관계하지도 않았는데 헤르페스 같은게 자연적으로 생길수가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