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날 철문에 오른쪽 얼굴을 심하게 부디쳐서 응급실에서 세 바늘 꼬맸는데, 다른 병원에서 진료 받아도 되나요?
토요일날 철문에 오른쪽 얼굴을 심하게 부디쳐서 급하게 응급실에 가서 이마 쪽에 세바늘을 꼬맸는데요.평일에 다른병원가서 진료 받아도된다해서 동네 알아주는 이비인후과에 가서 진료 받았는데 실밥은 또 꼬맨 응급실가서 풀라네요..딱.! 세 바늘 꼬맸는데요ㅠ..
토요일날 철문에 오른쪽 얼굴을 심하게 부디쳐서 급하게 응급실에 가서 이마 쪽에 세바늘을 꼬맸는데요.평일에 다른병원가서 진료 받아도된다해서 동네 알아주는 이비인후과에 가서 진료 받았는데 실밥은 또 꼬맨 응급실가서 풀라네요..딱.! 세 바늘 꼬맸는데요ㅠ..
응급실에서 처치를 받으신 후 다른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셨다면, 일반적으로는 해당 병원에서도 실밥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응급실에서 특별한 지시가 있었거나, 실밥 제거에 대한 절차가 복잡하거나 특수한 경우 응급실로 다시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실밥을 꼬맨 부위가 얼굴이라면 흉터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의료진이 실밥 제거를 응급실에서 하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얼굴은 특히 흉터가 남기 쉬운 부위이므로, 전문적인 처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응급실에서 실밥을 풀도록 지시받으셨다면, 그 지시를 따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응급실에서 처치한 의료진이 환자의 상태를 가장 잘 알고 있으며, 처치한 의료진이 실밥 제거 시기와 방법에 대해 가장 적절한 판단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밥 제거 시기는 부상의 정도와 치유 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의료진의 지시를 정확히 따르시고, 만약 다른 병원에서 실밥을 제거하고 싶으시다면, 응급실에서 처치한 의료진과 상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나, 타병원에서 제거한다고 하여 수술 후 경과에 이상이 발생하진 않아요. 걱정하지 마시고 다른 외과나 성형외과에 내원해주셔도 되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월요일새벽에 얼굴을 많이다쳐 입술 코 볼 이마등 응급실에서 꼬매게되었는데 응급실에서 붙여준 밴드? 거즈? 같은게 떨어졌는데 응급실에서 준 메디폼으로 교체해도되나요?
목요일에서 금요일 넘어가는 1시에 7살(만5세) 아이가 고열로 응급실에서 오른쪽 엉덩이에 해열주사를 맞았는데요 금요일 하루는 괜찮았는데 오늘(토요일) 갑자기 오른쪽 다리 근육?이 아프다며 절뚝거리면서 걷습니다ㅠㅠ 아주 마른아이라 혹시 주사가 너무 깊이 찔린건 아닐까싶은데 다리통증과 근육주사가 연관이 있을까요? 아니라고하면 왜 갑자기 못걷겠다는건지ㅠㅠ 금요일에는 교차복용해도 40도 넘게찍어서 응급실에갔고 토요일에는 기가막히게 6시간마다 열이 나고있습니다
속 미식거림과 몸살기운이 있는 상태에서 일을 하다가 갑자기 오른쪽 하복부에 심한 근육통을 느끼고 응급실에 갔습니다. 응급실에서 검사를 받고 염증수치가 높아 항생제를 처방해주셨고 CT를 보고 장이나 맹장은 문제가 없는데 골반염이 의심이 되니 산부인과 진료를 받으라고 했습니다. 산부인과에 가서 초음파 검사를 하고 진료를 봤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아직도 오른쪽 하복부가 불편한데 이럴 땐 어딜 가서 검사를 받아봐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