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왼쪽 옆에 살이 벗겨지고 간지럽고 왼쪽만 이래요, 질 옆에 바세린 발라도 되나요?
질 왼쪽 옆에 살이 벗겨지고 간지럽고 왼쪽만 이래요 시중에 파는 바세린이 보습효과가 잇다던데 질 바로 옆쪽에 발라도 되나요?
질 왼쪽 옆에 살이 벗겨지고 간지럽고 왼쪽만 이래요 시중에 파는 바세린이 보습효과가 잇다던데 질 바로 옆쪽에 발라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생식기 주변의 피부가 벗겨졌다면 항생제 연고 등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요. 바세린의 경우 항생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사용하시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 같아요. 해당 부위에 상처가 지속되는 경우 염증 등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까운 약국에서 국소 항생제 연고를 구매하여 사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또한 가려움으로 인해 해당 부위에 자극을 주는 것은 피해주시고 가려움 등의 증상이 지속된다면 적절한 치료를 위해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 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항문 옆쪽부터 질 옆부분까지 쭉 간지럽습니다 살도 벗겨지고 살이 막 뜯어져요.. 오른쪽은 안그러는데 항상 왼쪽만 그러네요 요즘 좀 괜찮아 졌다가 갑자기 또 가렵고 살이 각질 처럼 뜯어져요 분비물도 느는거 같고.. 바르는 약같은건 없을까요ㅜㅜ 계속 살이 벗겨지고 가렵고 그러는건 왜 그러는거죠 ㅜㅜ
왼쪽 눈두덩이가 가렵습니다. 예전에는 피곤하고 스트레스받을 때 그러다가 괜찮아지고를 반복하다 지금은 그렇지 않은데도 이러합니다. 가려워서 긁으니 피부가 벗겨지고 빨갛기를 반복합니다. 왼쪽만 이렇습니다. 특별히 알러지가 있는 음식은 없습니다. 해결책 듣고 싶습니다.
왼쪽 갈비뼈 아래 등쪽이 아픈데 왜그럴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