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예정일이 밀렸고 피가 나오지 않음, 질외사정 후 불안함, 불순일인가요?
생리 예정일에서 4일 정도 밀렸습니다. 생리통, 허리통, 편두통은 모두 평소와 똑같은데 피가 나오질 않습니다. 한방울도 안되는 양이 묻어나오고 유방 통증은 더욱 심합니다. 관계를 하면 질외사정을 통한 피임을 하긴 하는데 혹시나 틈이 있었을까 불안합니다. 불순일까요?
생리 예정일에서 4일 정도 밀렸습니다. 생리통, 허리통, 편두통은 모두 평소와 똑같은데 피가 나오질 않습니다. 한방울도 안되는 양이 묻어나오고 유방 통증은 더욱 심합니다. 관계를 하면 질외사정을 통한 피임을 하긴 하는데 혹시나 틈이 있었을까 불안합니다. 불순일까요?
생리 예정일에서 4일 정도 지연되었고, 생리통, 허리통, 편두통 등의 증상이 있으나 실제로 생리가 시작되지 않는 상황에서 유방 통증이 심해진다면, 몇 가지 가능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1. 스트레스, 체중 변화, 수면 부족,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한 생리 불순: 이러한 요인들은 생리 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리 주기나 양상은 몸 상태에 따라 얼마든지 변할 수 있으며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아요. 2. 임신: 질외사정은 완벽한 피임 방법이 아니므로 임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임신 초기에는 유방 통증이나 생리와 유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임신 테스트를 해보는 것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여 확인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만약 임신테스트 결과가 음성이라면, 다른 건강 문제나 호르몬 불균형 등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인 생리 불순이나 다른 증상이 걱정된다면 전문의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19살 여자친구를 둔 남학생 입니다, 얼마 전 배란일때 질내사정을 하였으며,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지금 예정일이 5일이 지나도 생리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어제 질에서 소량의 피가 흘러나왔고, 검색을 해보니 임신 초기 증상이라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정말 임신이 맞을까요? (예정일 일주일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임테기를 해보는게 맞을까요) 정말 임신이 맞다면 낙태를 하기 위해서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할까요? (개인만 동의한다면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14주 이전에는 낙태가 가능하다 보아서 여쭤보겠습니다)
8/18일 관계 후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사이에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했습니다. 8/20일이 생리 예정일인데 26일에서 28일 정도로 일정한 생리 주기를 보였습니다. 예정일이 지나고도 생리가 나오지 않아 걱정인데 언제 쯤 생리를 할 지 궁금합니다. 생리가 뒤로 밀릴 수 있다는데, 예정일 이틀 전에 복용해도 생리 주기가 많이 밀릴까요?
안녕하세요 12월 1,2,3일에 여자친구와 관계를 가졌습니다. 생리는 지난 11월 19일에 하였습니다. 관계를 할 때 전부 콘돔을 착용하고 질외사정을 하였습니다. 2일에는 사후피임약까지 먹었습니다. 그런데 12월 9일에 아직 생리 예정일이 2주 정도 남았는데 피가 좀 나온다고 합니다. 3일간 지속되었습니다. 색은 검은색에 가까운 피가 나온다고하고 나왔다 안나왔다 한다고 합니다. 허리도 좀 아프고 아랫배가 조금 아프다고 하였습니다. 찾아보니 착상혈 가능성도 있을거 같아서 질문 남깁니다ㅠㅠ 과연 착상혈이 맞으며 임신일까요..? 아니라면 이 피는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