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파 돌발성 난청 증상 일년된 상태, 회복 가능성과 입원 치료 필요한가요?
저주파 돌발성 난청이라는데 증상은 일년된거같아요... 회복 가능성 없을까요? 대학병원에서 입원해서 치료 받는게 좋을까요?
저주파 돌발성 난청이라는데 증상은 일년된거같아요... 회복 가능성 없을까요? 대학병원에서 입원해서 치료 받는게 좋을까요?
AD
저주파 돌발성 난청의 경우 초기에 고용량의 스테로이드를 복용하는 등의 조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증상이 1년이 지난 상태라면 회복 가능성이 낮아질 수 있지만, 이는 개인의 상태나 증상의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 계획을 위해 대학병원에서 전문적인 평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입원 치료가 필요한지 여부는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전문의를 찾아가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대학병원 등의 진료 시 진단서, 소견서 등의 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현재 해외에 살고 있으며 한달쯤 전에 왼쪽귀의 돌발성 난청으로 이명, 어지러움증, 난청증상이 있어 스테로이드 치료를 받았고 현지 의사선생님께서 현재 저음영역의 난청은 회복이 진행되었고 고음부는 청력상실 회복가능성이 낮다고 진단하셨습니다. 혹시 한국방문하여 치료받을시 고음영역의 청력회복의 가능성이 있을까요?
돌발성 난청 증상이 1년 정도 지속되어 왔는데, 돌발성 난청이 이렇게 오래 증상이 지속되기도 하나요? 증상이 딱히 악화되지도 않았어요.
지난해 10월 초 돌발성난청 진단 후 현 우측 귀에 난청이 생신 상태 입니다. 그리고 오늘 코로나 진단 받았습니다. 마지막 백신접종은 지난해 1월이며 코로나는 처음입니다. 인터넷에 보니 코로나와 돌발성난청 연관성을 얘기하기도 하던데 혹시 돌발성난청에 걸렸던 사람이 코로나에 걸리면 또 돌발성난청에 걸릴 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