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로 성관계 어려워요, 해결 방법은?
성 관계 할때 조루 문제 때문에 힘들어요 조루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조절이 너무 어렵고 빨리 끝나요
성 관계 할때 조루 문제 때문에 힘들어요 조루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조절이 너무 어렵고 빨리 끝나요
조루는 성행위에서 만족을 얻지 못할 정도로 빠르게 극치감에 도달하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많은 남성들이 겪는 흔한 문제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첫째, 행동 치료를 통해 사정 시간을 늘리기 위한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멈춤-시작' 기법이나 '압박' 기법 등이 있어요.
둘째, 알파 차단제, 다폭세틴 등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 항우울제, 국소도포치료제, 배부신경차단술 등의 약물 치료가 있습니다. 이러한 약물은 오남용 우려의약품으로 지정되어 있어 반드시 비뇨의학과 등에서 '대면진료'를 통해 처방 받아야 하며, 남성 성기 촉각의 예민성 감소를 위한 겔이나 스프레이 형태의 의약품은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셋째, 스트레스나 불안이 조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심리 상담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넷째,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은 전반적인 성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생활습관 교정이 중요할 것으로 보여요.
조루 문제는 개인마다 원인과 해결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가까운 비뇨의학과에 내원하여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받아 본인에게 맞는 치료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비세균성 전립선염이 있으면 소변스틱검사에서 단백뇨로 오인될 수도 있나요?
9월 11일 검사를 했는데 사진 처럼 수치가 나와서 최근 비뇨기과에서 소변검사와 요로결석 검사를 했습니다. 결석은 없고 단백뇨 +/- (애매한 수치라고 하셨어요), 백혈구 수치는 비슷하게 나왔다고 합니다. 칸디다성 질염있고, 소변횟수 8회 정도, 방광에 통증(?), 앞 골반 뼈 튀어나온 위치 통증있습니다. 1. 방광염일때 단백뇨가 나올 수 있나요? 2. 질염이 소변검사에 영향을 미쳐 단백뇨로 나왔을 가능성이 있나요? 3. 다음 검사 시 방광염이 좋아지면 다시 검사를 하보자고 했는데 그때까지 질염도 좋아져야 하나요? 4. 불안하면 지금이라도 신장내과?로 가는게 좋을 까요?
남성이 서서 변기에 소변을 볼 때 단백뇨가 나오는 경우에는 거품이 계속 놔둬도 사라지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