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수치 300, 응급실 가야 할까요?
간수치 300 바로 응급실로 가야할까요 ?
간수치 300 바로 응급실로 가야할까요 ?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만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간수치가 300으로 상승한 것은 정상 범위를 훨씬 초과하는 수치로, 간 기능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즉시 응급실을 방문하여 추가적인 검사와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 수치가 상승하는 원인은 간염, 음주, 비만, 약물 복용 등 다양하므로,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만약 선홍빛 토혈, 갑작스러운 빈혈 증상, 혈변, 의식 소실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더욱 신속한 응급 의료기관 방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과 치료 계획을 세우기 위해 내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저녁먹은게 체했는지 토하고 갑자기. 손발 차갑고 오한이 심해요 두꺼운 이불3개 덮고있어도 춥고 온몸에 힘이없으면서 몸살처럼 몸이아픈데 그냥 쉬면괜찮을까요? 아님 응급실가야할까요?

눈이 너무 아픈데 응급실 가도 됄까요?

갑자기 심근경색, 협심증 이야기를 들으니 걱정되네요, 현재 왼쪽 가슴, 왼쪽 팔꿈치, 왼쪽 날개뼈와 등부분쪽에 통증이 아닌 저림이 있습니다. 제가 불안증세가 조금 있어 낮에 신경안정제를 조금 먹었는데 이게 불안증세일지 내일까지 지켜볼까요? 아니면 응급실에 가서 심장을 확인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