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후피임약이 부러진 채로 복용해도 괜찮나요?
사후 피임약을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 먹기 전에 알약을 꺼내다가 두동강 나버렸어요.. 꺼내자마자 바로 먹긴 했는데 문제 없겠죠..??
사후 피임약을 처방 받아서 먹었는데 먹기 전에 알약을 꺼내다가 두동강 나버렸어요.. 꺼내자마자 바로 먹긴 했는데 문제 없겠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사후피임약이 두 동강 났더라도 모든 조각을 복용하셨다면 약효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부러진 약을 바로 모두 복용하셨다면 약물의 성분이 손실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후피임약은 복용 시간이 중요한데, 성관계 후 가능한 빨리 복용할수록 효과가 높습니다. 약이 부러졌다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만약 앞니가 빠지거나 부러진다면 평생 앞니가 없는 채로 살아야 하나요?

21살입니다. 포경수술 하지 않았고, 평상시에는 포피가 덮혀 있습니다. 손으로 포피를 젖힐 수 있고 다시 덮기 쉽습니다. 그런데 요즘 평상시에도 포피가 젖혀진 채로 귀두가 드러난 형태로 생활하고 싶어서 오랫동안 포피를 까고 생활해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1. 수술은 하기 싫은데 포피를 까고 계속 생활해도 괜찮나요? 2. 몇시간 이상 포피를 까고 생활하면 귀두 아래쪽 가장자리 부분이 푸른색으로 변하는데 게속 포피를 까고 있어도 괜찮나요?

비잔정을 복용하고 있고 생리 안한지 4년가량 됐습니다. 콘돔 사용했는데 빼면서 콘돔이 질에 끼인채로 빠져서 불안함에 사후피임약을 처방받으려고 합니다. 비잔정과 함께 사후피임약 복용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