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양 감소와 냉 분비, 항문 묵직함 원인은?
저번 생리주기가 한달만에 한거였는데 원래는 생리 양이 엄청 많고, 생리통이 심했어요 근데 저번부터 생리통도 없고 생리양도 적었는데 화장실을 가고싶은건가 해서 갔더니 냉?점액만 찔끔찔끔 나오고 변보고싶은 항문쪽 묵직한 느낌이 계속되었어요. 이번에도 다음주가 주기인데 벌써 변인줄 알고 가면 냉만 조금씩 나와요ㅠ 혹시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
저번 생리주기가 한달만에 한거였는데 원래는 생리 양이 엄청 많고, 생리통이 심했어요 근데 저번부터 생리통도 없고 생리양도 적었는데 화장실을 가고싶은건가 해서 갔더니 냉?점액만 찔끔찔끔 나오고 변보고싶은 항문쪽 묵직한 느낌이 계속되었어요. 이번에도 다음주가 주기인데 벌써 변인줄 알고 가면 냉만 조금씩 나와요ㅠ 혹시 무슨 문제가 있는걸까요
생리전 갈색혈이 예전부터 있었긴했지만 보통2.3일전이었고 생리양도 줄긴했지만 걱정될정도는 아니었어요 보통 생리끝물갈색피 까지 멈추기까지5~7일정도였는데 저번달 배란후10일차부터 비추더니 그나마줄었던 생리양이 더 줄아서 이틀차부터 생리끝날려나?싶을정도였고 어지쩌지 5일후 완전히 멈췄었어요.. 난임병원가서 상태 말하고 클로미펜5일복용했고 듀파스톤12일치 처방받아왔는데 복용마지막날부터 또 출혈보이기시작...생리예정일쯤 소변보면 핏덩어리가 떨어지는데 정작 패드엔 거의 묻어남없다가..이번에도 첫 출혈보인지 5일만에 생리대에 묻어날정도로 생리가시작됐지만 첫날만 조금나오고 둘째날은 소량만 묻어나다니 3일차오전에 완전히 끝나버렸네요.. 배란직후 초음파봤을때 딱히 내막이 얇다곤 안하셨고 그냥 괸찮다정도만 말하셨어요..배란은 잘 됐다고 했구요ㅜㅜ 피검결과 비타민d제외 다 정상이고..난소나이는4.7로 나이대비10살정도 어리게 나오긴했지만 다난성언급은 없으셨어요.. 갑작이 왜이럴까요?ㅜㅜㅜ

생리가시작된건지빨간빛으로중간정도나오는데...아랫배가불룩티어나왓네요 ㅠㅠ이거맞나요?? 전에 물혹이잇다는데 그건배란이랑크기가같아서괜찮다는데요 ㅠㅠ걱정이네요 ㅠ생리양이줄엇긴햇어요이제3일째인데...ㅜ피가중간부분씩만나오고 ㅠㅠ왜이러죠?

6개월 전부터 생리양이 감소했고, 생리 직후에 초음파 했을때도 내막이 두꺼운 편이었습니다. 생리 증후군은 없어져가고 대신 평소에 골반통과 잔뇨감이 계속 있습니다. 최근 생리는 하루에서 이틀 할까말까 하고 끝났습니다. 문제가 있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