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이 뚝소리 나면 발기가 풀리면서 발생한 상황, 걱정할 필요 있을까요?
발기된 음경을 구부리다가 뚝소리가 나면서 발기가 풀려버렸는데 통증, 붓기, 멍, 출혈 등의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고 소변과 발기와 사정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 경우 신경쓰지 않고 평소처럼 지내도 될까요?
발기된 음경을 구부리다가 뚝소리가 나면서 발기가 풀려버렸는데 통증, 붓기, 멍, 출혈 등의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고 소변과 발기와 사정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 경우 신경쓰지 않고 평소처럼 지내도 될까요?
음경에서 뚝 소리가 나고 발기가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통증, 붓기, 멍, 출혈 등의 증상이 없고 소변과 발기, 사정에 문제가 없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러나 음경을 이루고 있는 구조에 손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만약 이후에 통증이나 붓기, 멍 등의 증상이 나타나거나 발기나 소변에 문제가 생긴다면 비뇨의학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로서는 증상이 없으므로 평소처럼 지내셔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발기된 음경을 구부리다가 뚝 소리가 난 후 한달이 지났는데 한달동안 아무런 증상이 없고 발기가 잘 됩니다. 1. 이 경우 병원에 가는게 좋을까요? 2. 원래 음경에서 뚝 소리는 흔하게 나는건가요? 3. 미세골절일 가능성도 있나요? 4. 만약 미세골절이라면 한동안 자위를 쉬어야 한다는데 뚝소리가 난 이후 자주했는데 괜찮을까요? 5. 이 사건으로 음경이 휘거나 발기가 안되는등의 후유증 이 있을까요? (아직까지는 휘지 않았고 발기가 잘되며 결절같은것도 안만져져요) 6.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도 문제가 없으면 완전히 안심해도 되나요? 7. 뚝소리가 나서 병원에 가도 멍이나 통증이 없으면 검사도 안하고 이상이 없다고 하는 의사도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발기된 음경을 구부리다가 뚝 소리가 났는데 이후 별다른 증상은 없고 단지 사정할때 쾌감이 잘 안느껴지는데 이건 심리적인 문제 때문인가요? 그리고 음경에서 뚝 소리가 난 뒤 아무런 증상이 없어도 나중에 후유증으로 음경이 휠 수 있나요?
여성상위를 하다가 삽입한 채 움직이는 과정에서 움직이다가 뚝소리처럼 크게 난 소리는 아니고 작게 둑 소리가 났습니다.. 소리가 난후에 발기가 풀렸지만 몇십초 뒤에 다시 발기가 되고 관계를 했습니다 관계가 끝난후에 그다지 큰 통증도 없었고 음경골절에 대해 찾아보니까 뭐 피가 나온다거나 붓는다거나 피멍이들지느 않았습니다 이 경우에 병원을 안가도 자연치유가 가능할까요?? 막 이후에 발기력이 떨어진다는 현상도 있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