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와 피스톤으로 사정 후 재발 시간이 길어요, 심리적 문제인가요? 수술 필요할까요?
자위도 피스톤도 15초도 가지못해 사정합니다 사정후에 10분가량 지난후 다시 관계를하면 2~30분은 하구요 술을 마신후는 3~40분도합니다 심리적인 문제일까요 수술이 필요한걸까요
자위도 피스톤도 15초도 가지못해 사정합니다 사정후에 10분가량 지난후 다시 관계를하면 2~30분은 하구요 술을 마신후는 3~40분도합니다 심리적인 문제일까요 수술이 필요한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입니다. 말씀해주신 증상을 들어보면, 심리적인 요인이 큰 영향을 미치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첫 번째 사정 후 재발 시간이 길어지는 것은 심리적 긴장이나 스트레스 때문일 수 있으며, 술을 마신 후에 성관계 시간이 길어지는 것도 심리적 요인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술은 일반적으로 마지막 수단으로 고려되는데요, 조루의 경우 진단, 검사보다는 증상 조절, 치료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행동 치료, 알파 차단제,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 항우울제, 국소도포치료제, 배부신경차단술 등의 치료법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성 기능에 대한 고민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비뇨의학과에 내원하여 전문의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3년전에 대체진피로 확대 수술이랑 조루 수술을 함께 받았습니다! 신경은 건드리지 않았구요. 근데 성관계시 시간이 크게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심리적인 문제가 큰건지 조루증 검사 때에도 5단계? 중간 단계라서 심한편은 아니라고 하셨는데 관계 시간은 3분 내외로 끝납니다 ㅠ 이번에 재수술을 생각중인데 찾아보니 우선 심리적인 문제가 개선이 되고나서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심리적으로 안정 되게 해주는 약을 먹어보고 하라는 얘기가 많아서 이부분에 대해서 궁금하기도하고, 필요하면 약도 진단 받아 보고 싶습니다!
24살 남자입니다. 군복무 환경 중 심리적 압박과 함께 자위를 해서 그런건지 언제부턴가 조루가 너무 심해졌습니다. 군입대 전 성관계나 자위 시에는 제가 체력이 되는 한 마음껏 사정시간 조절이 가능했으나, 이제는 자위든 성관계든 시작하자마자 바로 사정감이 몰려오고 타이밍을 조절하는 훈련도 도통 불가능합니다. 애초에 시작하자마자 사정감이 몰려오기에 조절 자체를 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얼마전 여자친구와도 헤어지게 됐습니다. 만약 조절이 어느정도 가능한 수준이라면 훈련으로 효과를 보겠지만 지금 계속 시도해본 바로는 훈련 자체가 안되고, 성관계로 계산하면 삽입 후 거의 5번 피스톤 운동하기 전에 바로 사정해버립니다. 이런 경우 어떤 게 원인인가요? 제가 운동도 안하고 피로한 업무 때문에 체력이 많이 약해 최근 운동을 하고 있으니 효과가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된 전문적인 상담은 광고에 나오는 남성 비뇨기과에서 충분히 가능할까요?
정관수술 후 사정을 하여 고환에 남아있는 정자들을 배출 하라는데 수술 후 자위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