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기가 지났는데도 길게 늘어지는 냉이 나오는 것은 정상인가요?
11월1일에 생리를 했고 평소에도 냉이 많은 편인데 배란기가 지났는데도 냉이 덩어리 지듯이 길게 늘어지는 냉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11월1일에 생리를 했고 평소에도 냉이 많은 편인데 배란기가 지났는데도 냉이 덩어리 지듯이 길게 늘어지는 냉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질문자님, 상황이 걱정되시는 것 같아요. 11월 1일에 생리를 시작하셨고, 평소에도 분비물이 많으신 편이라고 하셨는데, 배란기가 지나도 분비물이 덩어리처럼 길게 늘어지는 현상이 있으신 것 같아요. 이에 대해 말씀드리면, 가임기나 생리전증후군 때문에 분비물의 양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어요. 또한, 분비물의 상태는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변할 수 있어요. 하지만 분비물의 색이 변하거나 가려움증, 냄새, 성교통 등이 동반된다면 질염 등을 의심해볼 수 있어요. 현재로서는 생리 시작의 조짐으로 보여질 수도 있어요. 그러나, 분비물의 양상이나 냄새 등이 바뀌거나 가려움증이 지속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시는 것이 좋아요. 요약하면, 질문자님의 상황은 가임기나 생리전증후군 때문에 분비물의 양이 늘어난 것으로 보이며, 현재로서는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상담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배란기가 끝났는데도 물같은 투명하고 흐르는 냉이 나올수 있나요?
배란기는 이미 3이나 지났는데 투명하게 조금 늘어나는 냉이 나와요 아직도 배란기인건가요? 아니면 애액인가요 정상적으로 원래 나오는건가요? 배란일에 질내사정 관계를 가져서 임신일까봐 불안해요
착상혈은 배란기가 지나야만 나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