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기가 지났는데도 길게 늘어지는 냉이 나오는 것은 정상인가요?
11월1일에 생리를 했고 평소에도 냉이 많은 편인데 배란기가 지났는데도 냉이 덩어리 지듯이 길게 늘어지는 냉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11월1일에 생리를 했고 평소에도 냉이 많은 편인데 배란기가 지났는데도 냉이 덩어리 지듯이 길게 늘어지는 냉이 나오는데 정상인가요?
질문자님, 상황이 걱정되시는 것 같아요. 11월 1일에 생리를 시작하셨고, 평소에도 분비물이 많으신 편이라고 하셨는데, 배란기가 지나도 분비물이 덩어리처럼 길게 늘어지는 현상이 있으신 것 같아요. 이에 대해 말씀드리면, 가임기나 생리전증후군 때문에 분비물의 양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어요. 또한, 분비물의 상태는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변할 수 있어요. 하지만 분비물의 색이 변하거나 가려움증, 냄새, 성교통 등이 동반된다면 질염 등을 의심해볼 수 있어요. 현재로서는 생리 시작의 조짐으로 보여질 수도 있어요. 그러나, 분비물의 양상이나 냄새 등이 바뀌거나 가려움증이 지속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시는 것이 좋아요. 요약하면, 질문자님의 상황은 가임기나 생리전증후군 때문에 분비물의 양이 늘어난 것으로 보이며, 현재로서는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만약 증상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상담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 끝난 직후부터 지금까지 배란점액같은게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엄청 길게 늘어지는 계란흰자같은 점액은 아직 안나왔어요 ㅠㅠ 생리어플상 배란일은 내일모레이고 그저께부터 가임기입니다 질이 축축한것같은데 배란기에는 질안이 축축한가요? 생리끝나고는 냉이 줄거나 잘끊어지는 냉이 나온다고 알고있는데 왜 저는 생리끝나고도 투명하고 끈끈한 냉이 나왔을까요..
생리 앱에서는 생리주기 30일로 빨라지거나 늦춰져도 그래도 2일정도 차이나는정도가 끝으로 나름 규칙적인 편이라 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배란기였는데 배란기가 끝난후에 자위를하면서 질분비물을 봐봤을때는 늘어짐이없고 약간 찐득?한 느낌의 점성이 있는 질분비물이 나왔는데 이건 배란기가 끝나고 난후에 나오는 분비물이겠죠? 그리고 야한말을 듣거나 야한걸 보면 분위기나 그런게 좀 야해져가지고 거기가 좀 젖는데 배란기가 끝난후에도 이러는거 정상반응이겠죠? 막 임신되거나 그래서 그런거는 아니겠죠..?
배란기가 아닌데 하얀 크림같은 냉이 생리나오듯이 나오는건 왜인가요?? 지난주가 배란기였어요 관계 맺고나면 몇일 후에 이러기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