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크라네오 시럽 상온 보관 후 복용 가능할까요?

김OO • 2026.01.11

25개월 아기가 감기로 애니크라네오 시럽을 처방 받았는데 냉장약이라고 했는데 깜빡하고 상온에 놨어요 10시간 정도 상온에 놨는데 이걸 먹여도 될까요? 폐기한다면 오늘 못 먹었는데 내일 병원 가서 다시 처방 받아도 될까요? 아니면 지금 당장 처방 받아야할까요?

감기/몸살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감기/몸살 관련 질문

  • 오그맥스네오시럽 상온 2시간 보관 괜찮나요?

    오그맥스네오시럽을 2시간 상온에 두었습니다 괜찮을까요?ㅠㅠ코감기라 처방받았고 15개월 아이입니다

    소아청소년과

    2025.05.07
  • 항생제 냉장보관 후 상온보관 가능한가요?

    상온보관 항생제를 모르고 냉장보관 했는데 성분에 영향이 갔을수 있나요? 아목클란듀오 를 냉장보관했습니다ㅠ 지금이라도 상온보관이 권장되나요?

    처방약

    2024.07.02
  • 오그멕스네오시럽과 아모크라네오시럽 최대 복용 기간은?

    오그멕스네오시럽을 8일 먹고 아모크라네오시럽을 4일 더 처방 받았습니다 같은계열 항생제라고 하는데 최대 며칠까지 먹을수 있는건가요?

    감기/몸살

    가래

    감기약

    +2
    2025.04.03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