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크라네오 시럽 상온 보관 후 복용 가능할까요?
김OO • 2026.01.11
25개월 아기가 감기로 애니크라네오 시럽을 처방 받았는데 냉장약이라고 했는데 깜빡하고 상온에 놨어요 10시간 정도 상온에 놨는데 이걸 먹여도 될까요? 폐기한다면 오늘 못 먹었는데 내일 병원 가서 다시 처방 받아도 될까요? 아니면 지금 당장 처방 받아야할까요?
감기/몸살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25개월 아기가 감기로 애니크라네오 시럽을 처방 받았는데 냉장약이라고 했는데 깜빡하고 상온에 놨어요 10시간 정도 상온에 놨는데 이걸 먹여도 될까요? 폐기한다면 오늘 못 먹었는데 내일 병원 가서 다시 처방 받아도 될까요? 아니면 지금 당장 처방 받아야할까요?
오그맥스네오시럽을 2시간 상온에 두었습니다 괜찮을까요?ㅠㅠ코감기라 처방받았고 15개월 아이입니다

상온보관 항생제를 모르고 냉장보관 했는데 성분에 영향이 갔을수 있나요? 아목클란듀오 를 냉장보관했습니다ㅠ 지금이라도 상온보관이 권장되나요?

오그멕스네오시럽을 8일 먹고 아모크라네오시럽을 4일 더 처방 받았습니다 같은계열 항생제라고 하는데 최대 며칠까지 먹을수 있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