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부부, 남편의 관심 부족 문제 해결을 위한 병원 추천은 어디가 좋을까요?
남편과 부부관계에 대한 고민입니다. 신혼이고 남편이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고 하는데 병원을 가보려하니 어떤 병원에 가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추천부탁드립니다.
남편과 부부관계에 대한 고민입니다. 신혼이고 남편이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고 하는데 병원을 가보려하니 어떤 병원에 가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추천부탁드립니다.
신혼이시고 남편분이 성관계에 대한 관심이 없다면, 발기부전이나 성욕 감소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병원은 비뇨의학과나 남성 클리닉입니다. 또한, 성적 문제가 심리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심리적인 측면을 함께 고려해야 할 경우에는 성의학 전문가나 정신건강의학과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남편분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는 먼저 비뇨의학과나 남성 클리닉에서 기본적인 신체 검사와 함께 혈액 검사 등을 통해 호르몬 수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필요하다면 심리적인 상담을 위해 성의학 전문가나 정신건강의학과의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제안드리고자 하는 것은 남편분이 먼저 비뇨의학과나 남성 클리닉을 방문하여 기본적인 검사를 받아보시고, 그 결과에 따라 추가적인 상담이나 치료가 필요하다면 성의학 전문가나 정신건강의학과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신혼부부가 된지 1년째 입니다 관계를 맺고 조금지나서 느낌이 온다는 남편은 잠시 쉬엇다 하자며 삽입한 그대로 1분정도 잇다 다시 관계를 맺고 배위로 질외사정을햇습니다 저는 남편과 다르게 아기를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신혼부부인데 남편이 아보다트를 복용중입니다 원래 탈모약은 여성이 만지면 위험하다 들었는데 아보다트는 연질캡슐로 되어있어서 캡슐이 터져서 약제가 날리지 않는 이상은 크게 위험은 없다고 하던데…. 괜히 걱정이 앞서는데요 1. 약 복용하면서 캡슐이 입술에 닿은 남편과 뽀뽀하는 것도 위험한가요..? (약 복용 후 바로 하는 경우) 2. 약 복용하며 캡슐을 만진 남편이 제 피부 만지는 것만으로도 위험한지… 3. 혹시 위험하다면 아직 임신 상태는 아닌데 임신계획을 몇개월뒤부터로 잡아야 문제가 없나요?
현재 임신준비중인 신혼부부입니다. 제가 아내인데 4일전 내시경 후 역류성식도염, 위염 진단받고 사진과같이 약처방받아 복용중이에요. 이번달 배란예정일이 약 7~9일 남았는데 약복용이 문제가되지않을까 걱정입니다. 내일부터 중단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