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계 후 12월 초에 부정출혈, 스트레스로 인한 혈액이 나올 수 있나요?
11월 말에 관계를 하고 12월 초에 부정출혈 ? 갈색 혈이 나오더라구요.. 혹시 스트레스로 나온 걸 수도 있나요? 착상혈 이런건 아니죠 ..?
11월 말에 관계를 하고 12월 초에 부정출혈 ? 갈색 혈이 나오더라구요.. 혹시 스트레스로 나온 걸 수도 있나요? 착상혈 이런건 아니죠 ..?
스트레스는 여성의 생리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부정출혈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신체의 호르몬 균형에 영향을 미쳐 생리주기를 불규칙하게 만들거나 예상치 못한 출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갈색 혈은 보통 오래된 혈액이며, 생리 시작 전이나 끝날 때 종종 나타날 수 있습니다. 착상혈은 관계일로부터 약 7일 정도 지난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보통 1~3일 정도 지속되며 정상적인 생리에 비해 출혈량이 적고 기간이 짧은 것이 특징입니다. 부정출혈의 원인은 다양하므로, 스트레스 외에도 호르몬 변화, 생식기 감염, 자궁 내 장치(IUD) 사용, 임신 등 다른 요인들도 고려해야 합니다. 만약 임신 가능성이 있고 착상혈을 의심한다면, 임신테스트기의 사용을 통해 비임신 여부를 확인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부정출혈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즉시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현재 10월달에 생리가 터지고 11월.12월에 생리가 터지지 않고있는대 혹 스트레스나 피로로 인해 생리가 지연될수도 있는걸까요?
10월17-23일까지 생리를 했는데 11월 초에 7일정도 냉에 피가 섞여서 나오는 정도의 부정출혈이 있었어요 그리구 11월12일부터 또 다시 냉에 피가 섞여서 나오는 부정출혈이 지속되고 있구요 평균 생리 주기가 38일이에요 9일뒤가 생리 예정일인데 저런 부정출혈로 인해서 생리가 미뤄질까요?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생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생리 끝나고 며칠 뒤 하루정도 부정출혈있었고 12월 말(마지막 주)에 생리를 했어야했는데 아직까지 안 해요…ㅜㅜ 관계는 생리 이후에 없었습니다… 호르몬 변화나 스트레스때문일까요? 임신 가능성은 없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