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계 후 12월 초에 부정출혈, 스트레스로 인한 혈액이 나올 수 있나요?
11월 말에 관계를 하고 12월 초에 부정출혈 ? 갈색 혈이 나오더라구요.. 혹시 스트레스로 나온 걸 수도 있나요? 착상혈 이런건 아니죠 ..?
11월 말에 관계를 하고 12월 초에 부정출혈 ? 갈색 혈이 나오더라구요.. 혹시 스트레스로 나온 걸 수도 있나요? 착상혈 이런건 아니죠 ..?
스트레스는 여성의 생리주기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부정출혈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신체의 호르몬 균형에 영향을 미쳐 생리주기를 불규칙하게 만들거나 예상치 못한 출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갈색 혈은 보통 오래된 혈액이며, 생리 시작 전이나 끝날 때 종종 나타날 수 있습니다. 착상혈은 관계일로부터 약 7일 정도 지난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으로, 보통 1~3일 정도 지속되며 정상적인 생리에 비해 출혈량이 적고 기간이 짧은 것이 특징입니다. 부정출혈의 원인은 다양하므로, 스트레스 외에도 호르몬 변화, 생식기 감염, 자궁 내 장치(IUD) 사용, 임신 등 다른 요인들도 고려해야 합니다. 만약 임신 가능성이 있고 착상혈을 의심한다면, 임신테스트기의 사용을 통해 비임신 여부를 확인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부정출혈이 지속되거나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즉시 가까운 산부인과에 내원하셔서 검사와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마지막 생리시작일은 10월 20일인데 11월 4일에 관계를 가졌고 그 뒤로도 생리를 하지 않아서 11월 23일에 피검사를 해봤어요 그 결과 비임신이었고 그렇게 11월은 생리를 건너뛰었고요 그 상태로 12월 2일에 관계를 가진 뒤 당일 날 바로 사후피임약을 먹었어요 그리고난뒤로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정출혈 비슷한 것이 나왔고요 10일 후 얼리임테기로는 비임신이 나왔어요 그런데도 찜찜해서 12월 13일에 병원에서 초음파 검사와 혈액검사를 해보았는데 두 결과 모두 다 비임신으로 나왔어요 그런데 12월 22일인 오늘 아직까지도 생리를 하지 않아요 자궁 외 임신일 가능성이 있나요? 병원에서도 별 문제 없다는데 아님 그냥 단순 스트레스로 인해 생리를 안 하는 것일까요
마지막 생리시작일은 10월 20일인데 11월 4일에 관계를 가졌고 그 뒤로도 생리를 하지 않아서 11월 23일에 피검사를 해봤어요 그 결과 비임신이었고 그렇게 11월은 생리를 건너뛰었고요 그 상태로 12월 2일에 관계를 가진 뒤 당일 날 바로 사후피임약을 먹었어요 그리고난뒤로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정출혈 비슷한 것이 나왔고요 10일 후 얼리임테기로는 비임신이 나왔어요 그런데도 찜찜해서 12월 13일에 병원에서 초음파 검사와 혈액검사를 해보았는데 두 결과 모두 다 비임신으로 나왔어요 그런데 12월 22일인 오늘 기준 64일째 생리를 하지 않아요 자궁 외 임신일 가능성이 있나요? 또한 소변볼때 뭔가 살짝 불편한 느낌이 들어요 약간 후끈후끈한...? 병원에서도 별 문제 없다는데 아님 그냥 단순 스트레스로 인해 생리를 안 하는 것일까요
현재 10월달에 생리가 터지고 11월.12월에 생리가 터지지 않고있는대 혹 스트레스나 피로로 인해 생리가 지연될수도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