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끝난 후 골반 통증 원인은?
김OO • 2025.09.24
제가 어제 밤에 생리가 끝났는데 오늘 자고 일어나고부터 생리통처럼 약하게 살살 묵직한 느낌이 들면서 아프고 오른쪽 왼쪽 골반쪽?배가 엄청 조금 우리하게 아픈거 같은데 왜 이럴까요?
산부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제가 어제 밤에 생리가 끝났는데 오늘 자고 일어나고부터 생리통처럼 약하게 살살 묵직한 느낌이 들면서 아프고 오른쪽 왼쪽 골반쪽?배가 엄청 조금 우리하게 아픈거 같은데 왜 이럴까요?
생리끝난후 골반쪽 통증이 있는이유는 뭘까요

일주일 전에 월경 끝났고 어제 관계 직후부터 생리혈과 같은 출혈이 있었습니다. 출혈 원인도 궁금하고, 최근 오른쪽 골반쪽이 꾸준히 아팠는데 이와 관련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임테기도 한줄 나왔고 생리도 3일정도만 했지만 휴지에 많이 묻을만큼 빨강색으로 나왔는데도 임신 가능성 있나요? 요즘 갑자가 아랫배가 아프거나 오른쪽골반이 걸을때 너무 아픈데.. 이게뭔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