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액 많이 나온 상태로 관계 후 질외사정 시 임신 가능성과 사후피임약 예약 방법
쿠퍼액 많이 나온 상태로 관계를 하다가 질외사정하면 임신가능성이 높나요? 사후피임약을 사려면 진료를 받아야고 한다던데 진료 신청할 때 뭐라고 예약해야하나요?
쿠퍼액 많이 나온 상태로 관계를 하다가 질외사정하면 임신가능성이 높나요? 사후피임약을 사려면 진료를 받아야고 한다던데 진료 신청할 때 뭐라고 예약해야하나요?
쿠퍼액에는 원칙적으로 정자가 없다고 하지만, 사정 전후 등 상황에 따라 쿠퍼액에도 소량의 정자가 포함되어 있어 임신 가능성이 0%는 아니라고 알려져 있어요. 따라서 쿠퍼액이 많이 나온 상태에서의 성관계는 임신 가능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질외사정이 임신 가능성을 낮추는 방법 중 하나이긴 하지만, 가장 안전한 피임 방법은 아닙니다. 사후피임약은 성관계 후 가능한 빨리 복용해야 효과적이며,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사후피임약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하며, 진료 예약 시에는 "사후피임약 처방을 위한 상담"이나 "긴급 피임 상담" 등으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병원이나 클리닉에 따라서는 "산부인과 상담"이라고 예약해도 됩니다. 사후피임약은 성관계 후 72시간 이내에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일부 제품은 그 이후에도 복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빨리 복용할수록 효과가 높습니다. 의사와 상담을 통해 자세한 지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후피임약은 한 번의 생리주기(약 한 달)에 두 번 이상 복용하지 않아야 하는 약이고, 사후피임약은 한 번만 복용해도 혈전·구토·두통 등 여러 이상 증상을 유발할 수 있어 불가피하게 복용해야 한다면 반드시 한 번의 생리 주기에 한 번만 복용해야 한다고 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첫 관계시 콘돔끼고 사정했고 약 한 시간 후 두번째 관계시 콘돔끼지않은 상태에서 질외사정 하였습니다. 배란일 이틀 전이라 가임기 상태였는데 사후 피임약 먹어야 할까요? 요도에 남아있는 정자가 쿠퍼액과 함께 나오며 임신 가능성이 있나요?
궁금해서 그런데 사정을 많이 해서 물처럼 나오는 정액에는 처음 할때 불투명한 정액보다 정자 수라든지 임신 가능성이 낮을까요? 그리고 배란예정일에는 관계를 할시 얼마정도 가능성이 있을까요? 질외사정으로 3번정도 하였습니다. 쿠퍼액도 나왔을거고.. 그리고 사후피임약을 먹으면 많이 안좋을까요?
성관계를 베란일에 질외사정으로 쿠퍼액이 조금 많이 나온 상태로 했는데 사후피임약 처방 받아서 먹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