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솝으로 세탁한 팬티, 다시 입어도 되나요?
팬티를 아이 깨끗해 향균 폼 핸드솝 순 리필로 대충 손빨래를 했는데요. 말리면 다시입어도 되나요?
팬티를 아이 깨끗해 향균 폼 핸드솝 순 리필로 대충 손빨래를 했는데요. 말리면 다시입어도 되나요?
AD
팬티를 손빨래할 때 아이 깨끗해 향균 폼 핸드솝을 사용하셨다면, 일반적인 세탁용 세제보다는 세정력이 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향균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어느 정도 세균 제거 효과는 있을 것입니다. 충분히 헹구고 잘 말린 후 다시 입는 것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다음에는 세탁용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세탁용 세제는 옷감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 더 효과적인 세탁이 가능합니다. 또한, 피부에 특별한 이상이 없는지 경과를 보시고, 이상 반응이 있다면 의사의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내가 hpv고위험군 보균자인데 엄마가 실수로 내 세탁된 팬티를 몇번 입었어. 팬티를 통해 바이러스가 엄마에게 전염될 수 있을까?세탁은 한 상태이지만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해. 그리고 엄마가 외음부쪽에 낭종 수술로 상처가 아직 덜 아문 상태인데 이 경우 내 세탁된 팬티를 입었다면 그 부위에 감염될 수도 있을까..?세탁된 팬티에 hpv가 살아있을수있어?
1.편사가 있을때 입었던 옷을 다시 입으면 바이러스에 감염되어서 다시 편사가 올라올 수 있나요? 2.편사가 있을때 입었던 옷을 세탁기에 빨면 바이러스가 모두 제거될 수 있을까요? 3.세탁기에 40도에서 60도 사이의 물온도로 빨면 고온세탁으로 편사바이러스가 완벽히 제거될 수 있을까요?
클라미디아 균은 체외에서 어느정도 살아있을 수 있나요? 감염 당시와 치료 당시 입던 속옷과 수건들을 세탁기 삶음 기능과 세제로 세탁해서 입고 있습니다가끔가다 삶지못하고 40도 온도와 세제로 세탁했던 경우도 있었는데 40도 온도의 물과 세제로 속옷과 수건을 세탁한 후 입었을 때 재감염 될 확률이 높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