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일주일 전 갈색냉이 나왔어요, 산부인과 방문 필요한가요?
생리 일주일전인데 갈색냉이 나왔어요 산부인과 가봐야되나요
생리 일주일전인데 갈색냉이 나왔어요 산부인과 가봐야되나요
생리 일주일 전에 갈색 냉이 나오는 것은 부정출혈로 생각될 수 있어요. 이는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 패턴의 변화, 피로, 면역력 감소 등으로 인해 건강한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갈색 냉이 지속되거나 양이 많아지는 경우,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경우 등 다른 증상이 동반된다면 자궁질환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산부인과에 내원하여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자궁근종, 자궁내막증식증, 자궁경부암, 난소암, 다낭성 난소 증후군, 골반염, 혈액응고장애 등의 질환으로 인한 출혈일 수도 있어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상담과 대면진료가 필요합니다. 걱정이 되신다면, 가까운 산부인과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어제 소변을 보다가 빨간 피가 살짝 비쳤고요 그후론 안 나오다가 방금 갈색 냉이 나왔습니다 산부인과에 가야 하나요? 성병이나 std 관련된 문제일까요? 생리는 그저께 4일에 끝났습니다
갈색 냉이 평소보다 2-3배 정도 나와서 질문드립니다. 콘돔 사용하여 관계해 임신 가능성은 굉장히 낮고, 이틀 전에 심한 방광염 증상과 약간의 질염 증상으로 산부인과 방문하여 질염 약을 처방받아서 복용 중입니다. 질염 검사 결과 나오면 병원 방문하기로 하였는데 그 전에 방문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리고 임신 증상인지도 궁금합니다.
생리 끝난지 10일 뒤에 갈색냉이 나오기 시작하더니 4일째 계속 되고 있고 소량 빨간 피도 소변 본 후 닦을때 묻어나오는 정도로 나오는데 출혈 혹은 갈색냉이 나올때 바로 산부인과에 가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