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부터 허리가 뽑힐듯이 아프고 숨이 차오르며 잇몸 출혈, 무슨 병인가요?
일주일전부터 허리가 뽑힐듯이? 찌르듯이 아파요 계단 한칸만 올라가도 숨이 턱끝까지 차오르고요 잇몸에 출혈도 자주나고 지혈이 잘안되는것 같애요 이게 무슨병인가요?
일주일전부터 허리가 뽑힐듯이? 찌르듯이 아파요 계단 한칸만 올라가도 숨이 턱끝까지 차오르고요 잇몸에 출혈도 자주나고 지혈이 잘안되는것 같애요 이게 무슨병인가요?
허리 통증, 호흡곤란, 잇몸 출혈 등의 증상은 다양한 질환을 의심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허리 통증은 근골격계 문제, 신장 질환, 척추 문제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고, 호흡곤란은 심장 질환, 폐 질환, 빈혈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잇몸 출혈은 구강 질환, 혈액 질환, 비타민 결핍 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들이 동시에 나타나고 있다면, 여러 가지 질환을 동시에 의심해볼 수 있으며, 특히 전신적인 질환, 예를 들어 혈액 질환 또는 전신적인 염증 반응을 일으키는 질환 등이 원인일 수 있어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의사의 진찰이 필요해요. 증상이 지속되고 있다면 가까운 병원이나 클리닉을 방문하여 정밀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좋아요. 혈액 검사, 영상 진단, 심장 및 폐 기능 검사 등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찾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어요. 증상이 심각하거나 호흡곤란이 심할 경우에는 즉시 응급실을 방문하시는 것이 안전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외음부에 상처가났습니다. 여성 외음부 부위에는 마데카솔 후시딘을 바르면 안된다고하는데 어떤 연고를 발라야할까요?
여성 Y존 외음부 팬티라인쪽에 피지낭종인지 뭔지 생겼는데 말랑말랑한 형태로 변하고 속옷에 쓸린건지 따가워서 병원에 갔는데 멍울 크기도 크고 고름이 차있다고해서 짜주셨어요 그러고 나서 집에 오니 다시 고름이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병원 다녀온지 3일째 됐는데 밑에 딱딱한 멍울 같은게 아직 만져지고 크기도 3센치 정도 될 것 같은데 피지낭종이 맞나요? 조직검사 보내신다고? 하셨는데 결과 나오는데 오래 걸린다네요ㅠ 다른 질병은 아니겠죠? 고름이 차오를때마다 병원에 가서 짜야할까요?
외음부에 총알만한 낭종같은게 낫는데 아무래도 피지낭종같은데요 보통 산부인과에서도 제거 수술해주나요? 아니면 외과로 가야하는건가요?